가정의 주치의, 약손 드림EMS 저주파 마사지기 화제 TR상사

가정의 주치의, 약손 드림EMS 저주파 마사지기 화제 TR상사

미누의 내돈내산 EMS마사지기는 정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까? 바로 결론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첫번째 도움이 된다입니다. 도움이 되는 것이지 EMS마사지기를 몸에 부착하기만 해도 다이어트가 된다는 말은 아닙니다. 의학적인 지식에서 정상적인 운동을 이야기하려면 근육 1형이 자극을 받고 다음 차례로 근육 2형이 자극을 받아야 한다고 말합니다. 그런데 EMS마사지기는 근육 2형을 저주파로 자극을 시켜주는 것입니다. 즉 운동을 하지 않고 마자시기만 부착하고 있으면 정상적인 운동이라고 말할 수 없기 때문에 붙이기만 한다고 다이어트가 저절로 이루어지지는 않습니다.

그런데 근육 2형을 자극시켜주기 때문에 운동을 하면서 마사지기를 같이 사용하게 되면 근육 2형을 자극시키면서 일상적인 생활 운동으로 근육 1형을 자극시키기 때문에 운동에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합니다.


imgCaption0
와이프의 이용 후기


와이프의 이용 후기

와이프는 뻐근하고 쑤시는 곳이 많아서 항상 사용하는데, 하고 나면 확실히 효과적인 지 아직까지도 엄청 신기해 합니다. 단지 피부에서만 왔다갔다하면서 간질간질한 전기자극만 갈 뿐인데 하고나면 뼛속까지 시원하고 상쾌한 느낌이라고 합니다. 뼛속까지 시원하고 상쾌한 느낌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극도로 만족해 하면서 미니 마사지기가 너무 좋다고 합니다. 특히, 담이 왔을 때 바로 사용한 적이 있는데, 효과가 최고였다고 합니다.

와이프는 1단계를 사용하는데, 그 위로 가면 피부자극이 너무 심해서 못 견딘다.

좋은 강도로 하자

자신이 견딜 수 있다고 강도를 막 올리면 오히려 뻐근할 있습니다. 받을 때는 아프지 않아서 막 강도를 올려서 생각했더니 다음날 삭신이 쑤셨다. 개인적으로 안마의자의 경우에도 받을 때는 별 문제가 없는데, 다음날 되면 예외없이 아팠는데, 그거랑 비슷한 것 같다. 무요구사항 강력한 것이 능사는 아닙니다. 좋은 강도가 좋은 것 같다. 그리고 6가지의 모드가 있고, 모드에 따라 침 동작, 마사지, 주무름, 두드림(강/약)을 왔다갔다하면서 작동이 됩니다.

후기

한 달 동안 로보틱케어 미니 마사지기를 사용해본 소감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20분 동안 충분한 파워로 마사지를 해주는데, 가격 대비 효율은 최고인 것 같습니다. 손목 통증도 훨씬 나아졌구요. ㅎㅎ 몇 가지 주의사항은 여러 후기에도 나왔듯이 패드가 잘 떨어지는 곳이 있습니다. 팔 목 옆이나, 몸의 굴곡진 부위들은 잘 떨어지는 경향이 있는데, 젤을 발라 사용하시면 좀 덜 떨어집니다. 마지막으로 패드가 소모품이라 좀 아쉽습니다.

그런데 패드도 저렴한 가격에 팔고 있으니, 부담 없이 이용 가능하실 것 같습니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여러분들의 지치는 하루를 케어해보세요! tip. 게다가 패드만 구매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따로 링크 마련해 놓았습니다.

접착력

저희 육체는 둥근 부분이 많기 때문에 활용하는 부위에 따라서 접착이 잘 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굴곡이 있는 곳은 부착이 잘 되지 않거나 잘 떨어진다. 무릎이나 허벅지 같은 곳에 부착해서 활동을 하면 잘 떨어진다. 이런 곳은 붙여 놓고 가만히 누워있거나 앉아서 TV를 보시면 부착력에 아쉬움은 별로 없습니다.. 그 외의 부위에도 붙여놓고 활동을 많게 하면 떨어질 있습니다. 그냥 PC를 하거나 활동이 작은 작업 할 때는 붙여놓고 해도 무방합니다.

개인적인 소감으로는 접착력이 가만 있을 때는 나쁘지 않으나 붙여놓고 여기저기 다니기에는 미흡한 느낌입니다. 그리고 쓰면 쓸수록 접착력이 점점 약해진다.

물청소 가능

사용을 하다보시면 점점 접착력이 약해진다. 몸에 발라져 있는 바디로션 등이 접착력을 더 빠르게 약화시키는 것 같다. 어쨌든 계속해서 사용합니다. 보시면 가만히 있어도 떨어지는 경우에 이르게 됩니다. 젤패드는 물세척이 가능합니다. 50회이상 가능하다고 쓰여 있는데, 그렇게 많게 씻어보지는 않았습니다. 물세척을 하고나면 접착력이 약간은 복구됩니다. 젤패드가 여분으로 하나 더 들어 있으니 하나 쓰다가 접착력이 약해지면 물세척해서 말리는 동안 다른 것 쓰는 식으로 하면 됩니다.

기능적 전기자극 치료

팔, 다리 마비가 된 곳을 전기 자극을 주어서 움직일 수 있게 합니다. 복근이 생길까요?

결론적으로 ems운동은 효과가 있을까요?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20분 운동 = 6시간 운동효과라고 선전달하는 것처럼 운동을 아예 안 하고 운동기구만 붙이고 있으면 운동이 되질 않는다고 합니다.

관련 FAQ 항상 묻는 질문

와이프의 이용 후기

와이프는 뻐근하고 쑤시는 곳이 많아서 항상 사용하는데, 하고 나면 확실히 효과적인 지 아직까지도 엄청 신기해 합니다.

좋은 강도로 하자

자신이 견딜 수 있다고 강도를 막 올리면 오히려 뻐근할 있습니다.

후기

한 달 동안 로보틱케어 미니 마사지기를 사용해본 소감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