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보다 더 저렴한 알뜰폰 요금제(토스 vs 알뜰폰 8개 업체 비교)

토스보다 더 저렴한 알뜰폰 요금제(토스 vs 알뜰폰 8개 기업 비교)

[세상의 모든 리뷰]/모바일 리뷰 이번에는 최근에 동안 알뜰폰 사업에 들어왔지만 굉장히 핫한 토스모바일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MVNO 통신망을 LGU+와 KT 망을 사용하는 알뜰폰 사업자입니다. 토스뱅크와 결합쳐서 새롭게 론칭하여 토스뱅크와의 연계된 서비스 제공이 기대됩니다. 가입은 토스뱅크에서 가입이 가능합니다. PC에서 접속 후 신청하기를 누르시면 다정하게 토스뱅크에서 가입하세요 라는 메시지가 뜨네요. 어쩌면 불편함을 느끼는 부분인듯합니다. 가입을 위해서는 첫째 유심이 있어야 합니다.


고객센터 24시간 운영
고객센터 24시간 운영

고객센터 24시간 운영

이 부분 기대할만 합니다. 알뜰폰에서 가장 불편함을 느끼는 점이 통신사 고객센터와 연결이 힘들다는 점인데 어쩌면 나을 것 같습니다. 다만 고객센터에 연결됩니다. 하더라도 상담의 범위는 아주 제한적일 것 같습니다. 통화품질이나 속도연관된 부분 망 대여한 이통3사에서 해결할 수 있는 부분이고, 각종 변경도 이통3사의 시스템을 활용하기에 야간에는 제한될 것 같습니다. 특히 개통연관된 부분 번호이동은 10시~20시라는 제한이 있죠.

5) 잔여데이터 발생시 최대 1만원 캐시백 지급(어떤 부분 요금제)

매달 사용하다가 데이터를 돌연 덜 쓰게 되면 최대 1만원까지 캐시백을 준다고 합니다.

그런데요 사용자의 패턴을 보시면 언제나 일정한 양의 데이터를 쓰고, 만약 데이터량이 적다면 요금제를 낮추는 방향으로 조절할 것입니다.

토스 알뜰폰의 대안
토스 알뜰폰의 대안

토스 알뜰폰의 대안

결국 알뜰폰은 가격이 저렴한게 제일이라 생각합니다. 고객센터, 등등 편리한 서비스를 원한다면 이통3사가 답이고, 저렴한걸 원한다면 이를 다. 포기하고 알뜰폰으로 가야되지만 그런데 토스 알뜰폰은 참 에매한 위치입니다. 장기적으로는 알뜰폰에서 재미를 못보고 사업철수를 할 수 도 있을 것 같습니다. 가장 많게 쓰는 토스의 71GB요금제(보통 무제약 요금제)를 타사와 비교해드립니다. 71GB 요금제란? 보통 무제약 요금제로 불리는 알뜰폰 선호도 요금제입니다.

매월 기본데이터 11GB를 제공하고, 이를 다. 소진하면 하나하나 2GB씩 주고, 이것도 다. 쓰면 3Mbps 속도로 무제약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이죠, 11GB+2GB*30일=71GB 11GB 무제약 요금제 혹은 총 데이터량을 따서 71GB 요금제라고 합니다.

71GB 요금제 추천
71GB 요금제 추천

71GB 요금제 추천

11GB+ 무제약 요금제인데, 최근에는 71GB 요금제로 불리고 있습니다. 월 기본 데이터가 11GB이고, 다. 쓰면 하나하나 2GB를, 이것도 다. 쓰면 3Mbps로 무제약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3Mbps는 유튜브 720p 화질로 볼 수 있는 속도입니다. 알뜰모바일 71GB 요금제 요금제명 : LTE유심 스페셜 월 기본료 : 33,000원 가입혜택 : 신세계 상품권 3만원 KT Mobile 71GB 요금제 요금제명 : 모두다.

맘껏 11GB++ 월 기본료 : 33,900원 가입혜택 : 2월 프로모션 종료 요금제명 : 신한 모두다.

알뜰폰의 간편한 가입 절차

토스 측에서는 ”알뜰폰 서비스 이용자들이 온라인 채널을 통해 특히 가입한다는 것을 감안하여, 토스 앱 안에서 가입과 요금제 탐색, 개통 등 모든 설명을 간편하게 이용하도록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토스모바일에서는 기존의 알뜰폰의 가입과는 다르게 토스 앱에서는 한 번에 가입이 가능할 수 있게 절차를 간소화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일어나는 사안은 24시간 운영되는 고객센터와 상담하면서 처리가능하도록 할 예정입니다.

사용하고 남은 데이터는 해당 요금의 일부를 이용자들에게 돌려주는 방식도 검토중이라고 합니다.

유심 수령의 편리함을 위해 퀵서비스 수령

퀵서비스 서비스는 타사에서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KT엠모바일에서 특히 장점으로 내세우는데 서울, 경기, 인천은 6시간 내에 바로 수령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도 이용해본 결과 오전 신청하면 당일 중에 수령할 수 있었습니다. 또 헬로모바일, 알뜰모바일 등도 당일 배송서비스를 제공하고, 특히 유플러스 계열의 알뜰폰 업체는 배달의 민족과 제휴하여 배민 B마켓에서 유심 구매가 가능합니다.

총평

토스모바일 요금제는 평소 금융 관련 서비스를 많게 사용하는 저로서는 흥미진진 있게 본 요금제입니다. 신한은행이나 KB국민은행에서 이미 알뜰폰 제휴요금제를 출시를 하였고 상당히 끌리는 용량과 가격으로 저 역시 향후에 갈아탈 생각을 하고 있으니까요. 하지만, 토스요금제는 현재 시측면에서는 장점이라고 언급하는 내용들이 과연 장점일까 생각이 드네요. 고민한 흔적은 보이는데 결론이 산으로 간 느낌입니다. 옛날 토스가 보여준 행보에 기대치가 너무 높아서 일지도 모르겠습니다.

현재는 많게 아쉽지만, 지속적으로 지켜보고는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빈번히 묻는 질문

고객센터 24시간 운영

이 부분 기대할만 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토스 알뜰폰의 대안

결국 알뜰폰은 가격이 저렴한게 제일이라 생각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1GB 요금제 추천

11GB 무제약 요금제인데, 최근에는 71GB 요금제로 불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