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아이폰 자급제 사전예약 성공하는 노하우

쿠팡 아이폰 자급제 사전예약 성공하는 노하우

2022년 9월 아이폰14 출시되었으며 곧 사전예약이 시작됩니다. 작년의 경우 사전예약 바로 매진될 정도로 인기가 많았는데 이번 아이폰14 더욱 더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쿠팡 아이폰 자급제 사전예약 성취하는 노하우 확인하여 누구보다. 빠르고 저렴하게 아이폰을 구매할 수 있는 노하우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혹시 아이폰14 구매 예정인 분들은 아래 글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사전예약 노하우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왜 쿠팡에서 아이폰을 구입하면 좋은 지 알아보겠습니다.

첫째, 할인 혜택 아이폰 사전예약으로 구매하는 원인을 물어본다면 가장 큰 이유는 가격 할인입니다. 매번 아이폰 사전예약을 하면 8~12%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꽤 큰 금액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유심 개통하기

유심 개통하기

1) 기존 요금제 그대로 사용할 경우 기존 유심을 신규의 폰에 꽂고 전원을 2-3번 정도 껐다켜주면 알아서 개통이 됩니다. 2) 웹상으로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경우 유심을 신청하면 고객센터에서 본인 검토 및 가입정보검토 전화가 오는데 받아서 대답을 하시면 됩니다. 교통신용신용카드 유심을 원할경우 한번 더 말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유심은 보통 3일이면 도착하기 위해서는 신규의 폰에 연관 유심을 껴고 2~3번 껐다켜주면 개통이 됩니다. 가끔 몇몇 통신사는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야 할 경우도 있으니 유심하고 같이 온 안내서를 심사숙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셋째, 원터치 구매 등록 + 2차 공감 설정

사전예약 경쟁은 사실상 매우 치열합니다. 할인율이 자라서 구매했다가 되팔기로 판매하는 분들도 매우 많습니다. 따라서 원터치결제를 등록하여 빠르게 결제할 수 있도록 설정해두어야 합니다. 쿠팡앱->마이쿠팡->결제수단->결제수단 관리->결제수단 등록 신용신용카드 등록 후 원터치구매 사용을 활성화하고, 지문 아니면 Face ID 등도 설정하여 2차 인증에 미리 대비해야합니다. 비밀번호를 누르는 시간에 사전예약 아이폰이 모두 품절될 수 있습니다.

36개월 할부 처럼 긴 할부로 구매하는 건 불가능합니다.

제가 산 갤럭시Z플립3의 경우 100만원이 넘는 가격이기 때문에 바로 사기에는 부담이 될 수 있는데요,(저는 롯데카드할인을 통해 91만원에 구매했습니다) 운 좋게도 쿠팡에서도 무이자 할부가 지원되기는 그렇지만 1년을 넘지 않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저 역시 3개월 무이자 할부로 구매했구요. 따라서 목돈을 지불하기 위해서는 대한 부담이 존재하죠. 따라서 최근에 출시된 갤럭시Z플립4처럼 출판 시기에 사전예약 기간을 이용하면 더욱 싸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때 다른 종류의 혜택을 받고 저렴하게 자급제폰을 마련할 수 있기에 낙관적 활용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알뜰폰을 쓰고있지 않은 분들이라면 기존에 쓰던 통신사에서 알뜰폰으로 갈아타는게 귀찮을 수 있습니다.

약정의 노예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보통 대리점에서 가입하게 되면 24개월이나 36개월 약정이 생기게 되는데요. 자급제폰의 경우 그러한 제한이 없어 돈만 있으면 부담없이 기종을 바꿀 수 있습니다. 통신사의 이동이 자유롭고 위약금 근심 없는 게 정말 큰 장점이죠.특히 저는 핸드폰 구매에 대해 거의 모르는 문외한이어지며 그런지 깨끗하게 기기만 사는 게 좋더라구요. 대리점에 가게되면 듣는 다른 종류의 옵션들과 혜택이라고 얘기하는 설명들이 오히려 들을수록 혼란스럽기도 했구요. 따라서 무약정이라는 요소 역시 자급제폰의 장점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3. 대리점에서 개통을 하게되면 기본으로 깔려있는 통신사 어플이 존재하죠.

그렇지만 자급제폰의 경우 이런 어플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알뜰요금제와의 찰떡궁합

위에 링크를 걸어놨지만 저는 KB 국민은행에서 제공하는 나라사랑 알뜰요금제를 쓰고 있습니다. 2~3만원에 데이터 무제한에 통화 무제한까지 매우 만족하고 있는데요, 게다가 약정이 따로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부담이 적죠. 이런 동기 때문에 알뜰요금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런 알뜰요금제와 찰떡궁합이 바로 자급제이죠. 자급제폰은 요금제 선택이 자유롭고 약정이 없으며 통신사 가격할인 혜택을 받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저와 같이 알뜰폰을 작성하는 분들은 자급제가 정답이 될 수 있습니다.

알아두면 좋은 용어

기기변경 : 이용중인 통신사 변경 없이 폰만 바꾸는 경우를 의미합니다. 번호이동 : 번호를 변경하는 것이 아닌 통신사를 바꾸는 경우를 의미합니다.

연관 FAQ 매번 묻는 질문

유심 개통하기

1 기존 요금제 그대로 사용할 경우 기존 유심을 신규의 폰에 꽂고 전원을 23번 정도 껐다켜주면 알아서 개통이 됩니다.

셋째 원터치 구매 등록 + 2차 인정

사전예약 경쟁은 사실상 매우 치열합니다.

36개월 할부 처럼 긴 할부로 구매하는 건

제가 산 갤럭시Z플립3의 경우 100만원이 넘는 가격이기 때문에 바로 사기에는 부담이 될 수 있는데요,(저는 롯데카드할인을 통해 91만원에 구매했습니다) 운 좋게도 쿠팡에서도 무이자 할부가 지원되기는 그렇지만 1년을 넘지 않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