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설악산로” “설악산로 제빵소” 속초 설악산 카페 맛집 설악산 커피집

카페 설악산로” “설악산로 제빵소” 속초 설악산 카페 식당 설악산 커피집

관광 info. 영국 런던을 여행한 사람들마다. 말하는명소가 다. 다른데, 그럼에도 빠지지 않는 곳이 있죠?바로 런던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대관람차인 ”런던아이” 입니다.


▪️칠성조선소 살롱(카페)
▪️칠성조선소 살롱(카페)

▪️칠성조선소 살롱(카페)

칠성조선소 카페는 하나하나 11시면 문을 열어요. 입구에 들어오면 협소한 골목길에 동네어르신들이 앉아 있거든요. 오다가다. 들려서 산책도 하시고 이곳의 든든한 안내자 역할을 하시더라고요. 매장은 천장까지 뻥 뚫린 이층 구조라 참 넓죠? 딱 요즘 핫한 카페 가면 볼 수 있는 인테리어입니다. 건물의 뼈대는 보이게 색감은 포근하게.

1층에서 주문을 하고 청초호를 볼 수 있는 2층에서 커피를 마시는 걸 추천해요. 바로 앞에서 낚시하는 어르신들을 보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다니까요. 이야기합니다.

책 보다. 고개를 한 번씩 들 때마다.

속초 카페 - 지느러미 인테리어
속초 카페 – 지느러미 인테리어

속초 카페 – 지느러미 인테리어

외부와 비슷하게 내부도 나무로 꾸며져 있었고 은빛 나는 발색제가 발라져 있었어요. 전구도 따뜻한 색온도인 전구색으로 되어 있어 더 아늑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전반적인 느낌은 선박 안에 들어와 있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가구나 의자도 늙은 느낌으로 독특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책상에 있는 스폿 조명 갓은 오징어 모양처럼 보이것은 갓을 이용해서 바닷가에 있는 카페의 분위기를 풍겼습니다.

어반스테이 속초등대

숙소는 어반스테이로 결정했어요! 약간 신축 오피스텔 같은 느낌이더라구요 ㅋㅋㅋ 그래도 내부는 깔끔하고, 무엇보다. 바다가 직방으로 보여서 좋았습니다. ㅎㅎ 단순하게 비타500에 이슬하고 과자, 과일,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입가심을 하고, 노래도 들었답니다. ㅎㅎ 자고 일어나면 사방에 바다가 보입니다. 이 호텔의 큰 장점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 속초의 어반스테이 호텔은 속초등대, 속초바닷가 이와 같이 두 명이 있으니 예약하실 때 헷갈리지 마세요! 속초등대는 등대해수욕장 앞입니다.

속초 카페 지느러미 아메리카노

커피 향은 진했고 신맛과 고소한 맛이 밸런스 있는 원두 맛이었어요. 속초 일출을 보고, 사람이 북적이지 않는 곳에서 언 신체를 녹이고 싶거나 속초 관광 후 길 떠나기 전 버스 시간까지 오래 남았을 경우 터미널 대합실에서 기다리기보다. 편하고 조용하게 지느러미에서 순간을 보내도 좋습니다. – 또 다른 속초 독특한 인테리어의 카페를 찾는 당신께, 속초 소호거리 카페 – 하단 댓글란 위에 있는 태그를 누르시면 관련된 정보를 더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카페 칠성조선소

배를 채운 뒤에 숙박 시설 체크인 하기 전에 카페 먼저 들렀어요. 속초에서 꽤 강력한 카페중 하나인데, 현실 조선소를 개조해서 만든 카페 칠성조선소에 갔어요. 내부는 2층으로 이루어져있고, 복층 식이었습니다. 천장이 높아서 답답하지 않고 좋았어요. 원두도 팔고, 디저트와 커피도 각양각색으로 팔았습니다. 커피 맛은.. 음.. 그냥 마실만 했어요. ㅋㅋㅋㅋ 안에 고양이가 있어서 고냥이 구경하느라 정신없었어요. 조심성이 많은지 잘 다가오지는 않더라구요 ㅎㅎ 칠성조선소 앞에서는 설악대교가 너무 이쁘게 보여서 사진도 찍었어요. 바로 앞에 바다가 출렁이고, 조명으로 꾸며놓은 다리를 보니까 모호하게 기분도 센치해지는 것 같았어요.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카페였습니다.

간단하게, 설악젤라또

집 오는 길에 간단~하게 설악젤라또에 들러서 먹고 나왔어요. ㅋㅋㅋ 속초IC 가는길에 들를 수 있으니, 시간 되시는 분들은 들렀다가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다만, 주차공간이 따로 없고 그냥 주변 길가에 자리 있는대로 대야하니 이점은 참고해주세요. 저는 다행스럽게도 자리를 하나 잡았어요. ㅎㅎ 메뉴가 약간 신박해요. 근데 맛있어요. 설악밀크 / 양양 쑥 / 평창 유기농 라벤더 / 봉평 메밀리조 / 속초 오징어먹물 / 크림 얼그레이 / 타히티 바닐라 / 보성 유기농 녹차 / 프리미엄 리얼초콜릿 / 민크초코 for 민초단 이와 같이 있었어요. 앞에 다섯개는 설악라인, 뒤에 다섯개는 클래식라인입니다. 1컵에 2가지맛을 고를 수 있는데, 위에 메뉴판처럼 설악+설악, 설악+클래식, 클래식+클래식 이와 같이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평창 유기농 라벤더와 설악밀크를 골랐어요. 전부 다.

먹어보고 싶었는데, 이미 배불러서 그건 힘들것 같았어요. ㅎㅎ 둘다.

관련 FAQ 자주 묻는 질문

칠성조선소 살롱(카페)

칠성조선소 카페는 하나하나 11시면 문을 열어요.

속초 카페 지느러미

외부와 비슷하게 내부도 나무로 꾸며져 있었고 은빛 나는 발색제가 발라져 있었어요.

어반스테이 속초등대

숙소는 어반스테이로 결정했어요 약간 신축 오피스텔 같은 느낌이더라구요 그래도 내부는 깔끔하고, 무엇보다.

1 thought on “카페 설악산로” “설악산로 제빵소” 속초 설악산 카페 맛집 설악산 커피집”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