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최신 개봉영화(압꾸정, 탄생, 오늘 밤 세계을 통하여 이 사랑이 없어진 다 해도)

12월 1주 최신 개봉영화(압꾸정, 탄생, 오늘 밤 세계을 통해 이 사랑이 없어진 다 해도)

도톤보리는 오사카의 대표적인 번화가 중 하나입니다. 광고판과 음식점 등 그 특색을 살린 분위기가 아주 매력적입니다. 그 중에서도 지리적으로 되어 있어서 타이베이의 시몬디에 비유하는 분도 많습니다. 일본을 대표하는 Glico 회사의 마스코트 인 고라 산을 비롯해, 큰 연꽃의 광고판, 회건네주는 손목 시계와 같이 저명한 관련해서 광고판이 있습니다. 도톤보리의 도이 스사로와 사이쿠 사전 비내리개도 저명한 명소입니다. 또한, 지하철 노선과 타운 라인이 교차하는 기차, 나니와, 자욱이 서로를 만나 대한 일본의 기술력을 다르게 느끼실 수 있습니다.

먹거리로는 오코노미야키, 타코야키, 양꼬치 등 일본의 대표 음식들이 모여 있으며, 현지에서 대중성 있는 새벽 국밥집도 있으니 한번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모네인사이드
모네인사이드


모네인사이드

빛의 화가라고 불리는 클로드 모네가 남긴 명작들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해 음악과 함께 감상할 수 있는 미디어아트 전시랍니다. 높이 6M, 5면 스크린으로 설치되어 충분한 몰입감을 느끼실 수 있으며, 천장을 제외한 바닥과 4면의 벽 모두 스크린으로 이루어져 공간 전체가 캔버스화 되어 그야말로 그림 속에 들어간 감동 게다가 느낄 수 있답니다. 총 9회 차를 제공하는 영상은 총 50분으로 매 시각 정각마다. 시작하여, 본 영상이 35분, 하이라회 영상이 15분으로 진행됩니다.

지옥락
지옥락

지옥락

넷플릭스에서 방영중인 애니 지옥락은 일본의 다크 판타지 만화가 원작인 작품입니다. 이 애니메이션은 사형을 선고받은 죄수들과 그들을 감시하는 사형집행인 아사에몬들이 불로불사의 약을 찾기 위해 신선향이라는 섬에 간다는 이야기를 다룹니다. 섬에는 다채로운 괴물들과 함정들이 있어 죄수들과 아사에몬들은 살아남기 위해 협력하거나 경쟁하게 됩니다. 주인공은 공허의 가비마루라는 닌자로, 죽음을 갈망하는 특정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와 함께 하는 아사에몬은 사기리라는 여자로, 가비마루의 죽음을 위해 노력합니다. 이들은 별도의 죄수들과 아사에몬들과의 만남과 갈이러한 것들을 통해 섬의 비밀과 자신들의 운명을 알아가게 됩니다.

나를 죽여줘 Kill me now , 2020
나를 죽여줘 Kill me now , 2020

나를 죽여줘 Kill me now , 2020

전 국제 영화 이벤트 7관왕 수상 ​ 동영상 “나를 죽여줘”는 선천적 지체장애를 가진 아들 ‘현재’와 유명 작가였지만 아들을 위해 헌신하는 아빠 ‘민석’이 서로에게 독특한 보호자가 되어주는 휴먼 회복 드라마입니다. 개봉 전부터 전 국제 영화 이벤트 수상과 호평이 이어지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입니다. “나를 죽여줘”는 성(性)과 장애, 존엄사까지 한 영화에서 다루기 까다로운 소재를 영화의 인물들을 통해 솔직하고 대범하면서도 사려 깊게 그려내 삶과 존엄의 무겁다는 메시지와 질문을 던져주며 깊숙한 여운을 선사하는데요 전 세계에 깊숙한 울림과 질문을 던진 캐나다.

볼로냐 일러스트 원화전 56th

이탈리아 중북쪽 고대도시 볼로냐에서 1067년부터 시작해 연마다 개최되며 있는 전시회로 2022년에 56회 전시를 맞정 기존 깊숙한 전시회라고 합니다. 최근 동안 신종 코로나악성 코드 팬데믹 이후 무려 3년 만에 개방되는 우리나라 전시로 권위 있는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선정한 70~80여 명의 일러스트 작가들에게 작품 전시 기회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빈센트 발

벨기에 출신의 영화감독이자 그림자를 활용해 일러스트 작업 하는 일러스트레이터로 저명한 빈센트 발. 빈센트 발은 자신 스스로를 ”Shadowologest”라고 소개하는데요. 89만 명의 팔로워들이 사랑하고 있는 그림자 아티스트가 유리잔, 포크, 과일 등 평범한 사물들에게 빛을 비춰 매력적인부분들을 파악하는 쉐도 우을 로지 작품들을 관람하실 수 있답니다.

마리오폰테의 트웰브

마리오폰테는 전시기획자, 공간디자이너, 프로그래머, 라이팅 디자이너, 동동영상 아티스트, 시각화 디자이너 등 다채로운 분야의 테크니션들이 협업해 새로운 전시를 선보이는 크리에이션 그룹이랍니다. 노래 장르가 주는 감결과 영감을 회화, 라이팅, 사진, 텍스처, 동동영상 등의 작품을 12개의 공간에 표현하여 다채로운 감결과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전시회랍니다.


장소의 순환

장소의 순환 展은 대한민국에서 세계로 선도해 나갈 차세대 미디어아티스트 5팀의 작품을 DDP 상설 미디어아트 플랫폼인 디자인 랩 1층 ”미디어아트갤러리”와 ”투명 미디어월”에서 선보이는 전시랍니다. 프로젝션 맵핑과 사운드 아트, 3D 전자적 아트 등 다채로운 작품을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연관 FAQ 지속적으로 묻는 질문

모네인사이드

빛의 화가라고 불리는 클로드 모네가 남긴 명작들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해 음악과 함께 감상할 수 있는 미디어아트 전시랍니다.

지옥락

넷플릭스에서 방영중인 애니 지옥락은 일본의 다크 판타지 만화가 원작인 작품입니다.

나를 죽여줘 Kill me now ,

전 국제 영화 이벤트 7관왕 수상 ​ 동영상 “나를 죽여줘”는 선천적 지체장애를 가진 아들 현재와 유명 작가였지만 아들을 위해 헌신하는 아빠 민석이 서로에게 독특한 보호자가 되어주는 휴먼 회복 드라마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