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락희 숙박 시설 (Hotel Lacky)
아주 오랜만에 청주 지웰시티몰에 위치한 아웃백을 다녀왔어요. 출입구 옆에서 핸드폰 번호를 남기고 번호 순서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아웃백 런치 시간이 과거 오후 5시에서 3시로 변경되었고 청주지역엔 하나밖에 없어서이해 웨이팅이 어마무시하다고 들었는데 주말 오전 11시 2030분쯤 방문생각하는 것 같았다 약 1시간 정도 기다린 것 같습니다. 충북 청주시 흥덕구 대농로 43 지웰시티몰 이층 영업시간 하나하나 11002200 라스트 오더 2100 문의 질문 0432320961 아웃백 런치메뉴가 전보다.
갯수가 많게 줄어서 조금 아쉽지만 대중성 많은 메뉴인 베이비 백립과 투움바 파스타는 여전히 있어서 다행입니다. 런치메뉴에는 식전빵, 수프, 에이드까지 제공되어 디너보다.
아웃백 부쉬맨 브레드
서버분께 주문을 마치자마자 곧바로 식전빵인 부시맨 브레드가 나왔어요. 이 빵을 먹기 위해 아웃백에 방문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오랜만에 먹었는데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빵은 항상 이와 같이 따끈한 상태로 데워져서 나오며 빵 칼을 빵에다가 푹 찍어서 내어주는 게 포인트입니다. 함께 나온 버터도 너무 맛있었으나 제가 아웃백에 근 몇 년 만에 방문을 해서 그런가 브레드가 예전보다. 크기가 좀 작은 느낌이긴 했습니다.
투움바파스타
아웃백 스파게티 메뉴 중 단연 판매량 1위는 이 투움바파스타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의 시그니처메뉴금리 대표메뉴인 투움바파스타가 나왔어요. 크림 베이스입니다. 보니 많게 먹으면 느끼한 건 어쩔 수 부재할 때 포크로 돌돌 말아 첫 입을 입에 넣었을 때 그 감동은 정말 너무 맛있습니다.
두껍다는 파스타면과 구운 양송이, 두툼한 새우, 치즈의 고소함이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저는 투움바스파게티 소스가 너무 좋아서 아예 주문할 때부터 소스를 넉넉하게 달라고 미리 요청을 했는데요. 이 소스에다가 스테이크를 작게 잘라서 찍어 섭취하여도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그리고 아웃백 투움바스파게티 면이 두껍다는 편인데 양도 굉장히 많은 편이라 솔직히 두 명이서 커플세트를 다.
블랙라벨 스테이크 달링 포인트 스트립
드디어 메인디쉬 스테이크가 나왔어요. 스테이크, 파스타, 사이드 메뉴 세 가지 음식이 한 번에 나왔고요. 먼저 미국산 채끝등심 420g짜리 달링 포인트 스트립부터 먹어봤습니다. 언뜻 봐도 두께감이 상당하죠? 아무래도 소고기입니다. 보니 돼지고기 삼겹살처럼 오랜 시간 굽지 않아 굽기 전 중량이 어느 정도는 보존되는 느낌입니다.
겉에는 선명한 그릴자국과 함께 마이야르 반응이 잘 일어났고 새우 3마리, 방울토마토 2개, 아스파라거스, 로즈메리 가니쉬와 곁들여져 나왔어요.
굽기 정도는 미디엄으로 요청드렸는데 고기 형체 자체가 오른쪽은 비교적 얇고 왼쪽으로 더해 질수록 두꺼워져서 왼쪽부분 미디움 레어에 가까웠습니다.
오늘의 재료 페투치네 면 베이컨 3줄양파 12개마늘 3개양송이 버섯 3개 전 없어서 생략 소금 후추 약간올리브유 크림소스 쪽파 3줄 , 생크림 112컵, 우유 12컵, 간장 1T새우 밑간 새우 5개, 청주2T, 고춧가루 1T, 후추 약간 이번에는 집에서 아웃백 투움바 파스타를 만들어보기로 합니다. 전 페투치네 면이 없어서 집에 있는 링귀니 면을 사용하였습니다. .페투치네 면이 아니라서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은 일품인 크림 파스타를 먹을 수 있습니다.
제일 먼저 크림소스를 만들어 줍니다. 쪽파를 3줄 작게 썰어준 후 생크림 112컵, 우유 12컵, 간장 1T 넣어 섞어 줍니다.
지속적으로 묻는 질문
아웃백 부쉬맨 브레드
서버분께 주문을 마치자마자 곧바로 식전빵인 부시맨 브레드가 나왔어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투움바파스타
아웃백 스파게티 메뉴 중 단연 판매량 1위는 이 투움바파스타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블랙라벨 스테이크 달링 포인트
드디어 메인디쉬 스테이크가 나왔어요.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