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구례 빵집 카페, 섬진강이 보이는

전남 구례 빵집 카페, 섬진강이 보이는

구례엔 목월빵집, 무우루 등등 가볼 만한 카페가 참 많지만 맛과 뷰 1석 2조로 즐길 수 있는 대형 카페 라플라타를 소개합니다. 전남 구례군 구례읍 산업로 270 1000 1900 평일은 1800까지 휴게소를 대형카페로 바꾼 곳이라 주차장은 너무 크고 여유로워요 초보분들도 전혀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구례 목월 빵집 빵
구례 목월 빵집 빵


구례 목월 빵집 빵

빵을 찍어보았습니다. 구례 목월빵집에서는 앉은뱅이 통밀 100 빵을 꼭 구입해야 합니다. 직원분께서도 강조하십니다. 이빵은 꼭 드셔보세요 블루베리 오곡흑밀빵 아부지 흑밀 100 조각 빵입니다. 빵의 질감을 보면, 프랑스나 이탈리와에 와있는 느낌입니다. 투박하고 고풍스럽고 고전적인 느낌의 빵입니다. 이게 그 유명한 앉은뱅이 통밀 조각 빵입니다. 꽤 큽니다. 계산대 근처에 있는 빵 진열대 입니다.

구례 목월빵집에서는 모두가 바빠집니다. 맛있는 빵을 빨리 고르기 위해서입니다.

구례 목월 빵집 실내 모습
구례 목월 빵집 실내 모습

구례 목월 빵집 실내 모습

바깥에서는 한산해 보였지만, 안에는 사람이 꽉 차 있었습니다. 왼쪽의 줄이 계산하기 위해 기다리는 줄입니다. 이곳에서 바구니를 들고 빵을 담아야 하는데, 바구니가 없습니다. 바구니가 올때까지 서서 기다려야 합니다. 구례 목월빵집에 가실 분들은 처음 입장하고 나서 바구니부터 확보하시기 바랍니다. 바구니에 까는 종이입니다. 구례 목월빵집에서는 깔지라고 표현하고 있네요. 뭔가 정감이 느껴지는. 깔지를 깔지 말입니다.

천장 성애자인 저는 어딜가면 항상 천장에 집중합니다. 예쁜 등이 걸려있네요. 보랏빛 창문도 참 고풍스럽고 예쁩니다.

구례 목월 빵집 카페메뉴와 기타

계산대 옆에는 카페 메뉴가 이렇게 자리하고 있습니다. 커피와 초코라테, 카모마일등의 차가 있습니다. 그리고 더치커피도 있네요. 수제 에이드까지 있습니다. 계절메뉴와 에이드까지 있고, 시그니쳐 메뉴인 카페 콘퀘소도 있지만. 평일에도 늘 사람들로 꽉 차 있어서 앉아서 차분히 빵과 커피를 먹기란 좀 부담스럽기도 하고 어려운 일로 보입니다. 너무 사람이 많아 시장통에서 빵을 먹는 느낌. 또한 빵을 먹고 있다면 모두가 쳐다봅니다.

얼마나 맛있나 하구요. 주방의 풍경입니다.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고, 밖에서도 훤히 내다보이는 일종의 오픈형 주방입니다.

글루텐의 특유의 쫀쫀함이 없어서 뜯어먹기보단 떼어먹는 질감입니다. 빵색이 진한 고동색이고 약간 시콤합니다. 생소한 맛에 다시 먹어보게되고, 흔하게 먹을 수 없는 재료와 맛으로 만들었단 걸 알 수있습니다. 이 곳 빵은 사진에서 보이듯 모든 빵들의 겉면 크러스트가 매우 단단하고 아령처럼 묵직한 것이 평소먹던 가볍고 부드러운 빵과는 매우 다른 것이 특징입니다. 안쪽에 손님이 이따금씩 들어오는 정도라서, 빵을 정말 여유롭게 고를 수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 동료분이 추천하신 초코크림치즈빵은 바로 앉아서 먹어봤는데 바로나와서 따끈한 것이 진한 초콜렛과 크림치즈가 입속에서 녹아 어우러진다. 재료가 꽉 찬 것이 이름값을 제대로합니다. 가격은 7천원이라 읭?스러웠는데 충분히 그럴만했다. 테잌 마 머니 크림치즈가 갖가지재료들과 어우려져있습니다. 지역재료들도 접목했다.

자주 묻는 질문

구례 목월 빵집 빵

빵을 찍어보았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례 목월 빵집 실내 모습

바깥에서는 한산해 보였지만, 안에는 사람이 꽉 차 있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례 목월 빵집 카페메뉴와

계산대 옆에는 카페 메뉴가 이렇게 자리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