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어디로 갈까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훗카이도 오키나와

일본여행 ​어디로 갈까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훗카이도 오키나와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것 중 하나는 어디로 가야 할지입니다. 여러가지 선택지 중에서 인기 있는 해외 여행지 몇 곳을 살펴보겠습니다. 파리, 프랑스 예쁜 세 이슬강과 에펠탑으로 유력한 도시로, 감동적인 분위기와 유서 깊은 문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발리, 인도네시아 푸른 바다와 신비로운 해변, 문화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섬으로, 스노클링, 서핑, 예술과 예술작품을 즐길 수 있습니다. 도쿄, 일본 현대적인 건물과 고전적인 문화가 공존하는 도시로, 고급 쇼핑, 맛있는 음식, 아쿠아리움 등 여러가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뉴욕, 미국 세계적인 도시로서 빅애플이라는 별명을 가진 뉴욕은 높은 빌딩, 문화적인 다양성, 쇼핑과 엔터테인먼트가 풍부합니다.


영랑호 범바위 영랑정
영랑호 범바위 영랑정


영랑호 범바위 영랑정

잔디밭을 지나면 영랑호의 범바위와 영랑정으로 오를 수 있는 산책로 입구가 나오게 됩니다. 산책로를 오르면 오른쪽에 영랑정이 있고 왼쪽으로 범바위에서 바라본 영랑호 선 쪽 전경을 조망할 수 있습니다.

범바위 끝쪽으로 가면 범바위 주변 조성된 공터의 풍경을 내려다볼 수 있습니다. 지금은 왼쪽 사진처럼 삭만 한 풍경이지만 벚꽃이 폈을 땐 예쁜 모습을 담을 수 있습니다.

영랑호 벚꽃 구경 시작 어디서 찍어야 인생샷을 찍을 수 있을까?
영랑호 벚꽃 구경 시작 어디서 찍어야 인생샷을 찍을 수 있을까?

영랑호 벚꽃 구경 시작 어디서 찍어야 인생샷을 찍을 수 있을까?

저는 시작을 속초 시외버스 터미널 방향에서 시작했어요. 자료를 하겠다고 방문했을 때 아직 벚꽃이 만개할 시즌이 아니라 삭막하게 나왔지만 과거에 다녀왔던 사진을 비교해 작성했습니다. 겨울에 쓸쓸한 풍경의 영랑호와 생기가 넘치는 풍경의 영랑호의 봄모습을 비교해 보세요. 둘레길 전체를 사진 찍으며 돌다. 보니 2시간에서 2시간 30분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만약 사진을 많이 찍는 스타일이시라면 낭낭하게 3시간 정도 잡으시는 게 좋습니다.

영랑호는 아래 왼쪽 사진처럼 둘레길이 조성되어 있어요. 차도, 자전거도로, 보행도로로 되어 있죠. 사진에 보이는 영랑호 e 편한 세상 아파트에서 코너를 돌면 오른쪽 사진처럼 벚꽃 터널 둘레길을 걸을 수 있습니다. 아래 오른쪽 사진의 위치가 실제로 영랑호 둘레길의 시발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속초 영랑호 아파트 인트라움 정보
속초 영랑호 아파트 인트라움 정보

속초 영랑호 아파트 인트라움 정보

강원도 속초 인트라움 공시가격 최저 6억 9,800 최고 7억 5,300 세대수는 25세대 3개 동 저최고층 3층 4층 사용승인일은 18년 04월 20일 총 주차대수 76대 용적률 64 건폐율 19 난방 개별난방, 도시가스 면적 194, 196A, 196B, 198C 최근 매물 인트라움 103동 매매 12억 5,000 23.02.28 인트라움은 지상 1층 거주민 주차장과 카페, 및 피자리아 등 식음 사업장이 들어서 있고 해당 시설 이용객을 위한 방문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대만에 가까운 일본 오키나와

오키나와는 일본 본토와 아주 멀리 떨어진 남쪽의 휴양지입니다. 일본보단 대만에 가깝죠. 옛날 원주민들이 세웠던 어떤 왕국의 흔적도 있고 또 2차 대전 이후 미군의 영향도 받아서 일본과 하와이, 괌 그리고 원주민 문화가 섞인 제일 일본답지 않은 일본입니다. 음식도 다른 지역과는 조금 달라요. 수영장에 딸린 리조트가 많고 일본풍이 나는 휴양지를 찾는 사람에겐 오키나와가 제격입니다.

어린그들이 정말 만끽하는 츄라우미 수족관도 있고요. 물론 동남아 휴양지처럼 좋은 데서 즐기자면 비용이 많이 들지만 숙소만 적절히 타협한다면, 또 그렇게 돈이 많이 깨지지도 않아요. 비행기 티켓은 10만 원 후반대에서 20만 원 초중반 정도면 무난하고요. 비행시간은 2시간 15분입니다.

온천과 대중교통

큐슈와 훗카이도는 렌트가 없어도 여러 대중대중교통 패스를 통해 돌아다닐 수 있지만 오키나와는 작은 섬이라 이동 수단이 많이 없어요. 자유여행을 한다면 렌트가 선택이 아니라 반 필수가 되는 거죠. 도쿄나 오사카는 워낙 도시가 크고 철도가 잘 되어 있어 렌트를 하는 사람이 훨씬 적고요. 또 일본 여행의 한 축을 차지하는 온천은 오키나와 말고는 모두 큰 온천 마을이 대도시 근처에 하나씩은 있어요. 도쿄에는 하코네가 있고요. 오사카 고베에는 아리마 온천,큐슈에는 유후인, 훗카이도의 노보리베츠가 있어요. 또 일본은 워낙 온천이 많아서 큰 온천 마을이 아니라 작은 온천도 아주 많습니다.

그냥 무난하게 일본을 갔다. 오고 싶을 때는 오사카, 예산이 넉넉하고 메가시티에서의 쇼핑과 미식이 좋다면 도쿄입니다. 편하고 쉽게 갔다. 오고 싶을 땐 쿠슈와 후쿠오카, 일본풍의 휴양지를 원한다면 오키나와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영랑호 범바위 영랑정

잔디밭을 지나면 영랑호의 범바위와 영랑정으로 오를 수 있는 산책로 입구가 나오게 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영랑호 벚꽃 구경 시작 어디서 찍어야 인생샷을 찍을 수

저는 시작을 속초 시외버스 터미널 방향에서 시작했어요.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속초 영랑호 아파트 인트라움

강원도 속초 인트라움 공시가격 최저 6억 9,800 최고 7억 5,300 세대수는 25세대 3개 동 저최고층 3층 4층 사용승인일은 18년 04월 20일 총 주차대수 76대 용적률 64 건폐율 19 난방 개별난방, 도시가스 면적 194, 196A, 196B, 198C 최근 매물 인트라움 103동 매매 12억 5,000 23.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