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ot;사계절 붕어빵quot; 피자, 떡볶이, 초코, 팥 4종 및 컵떡볶이 시식 후기
저는 겨울 하면 붕어빵이 생각납니다. 붕어빵은 언제 섭취하여도 코믹한 간식거리입니다. 그래서 늘 지우고 깔고를 반복하는 어플이 있습니다. 바로 가슴속 3천 원이라는 어플입니다. 이번에는 일상생활 대화 속 저희가 쉽게궁금해 할 있을 수 있었으나 내용에 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바로 치킨장사처럼 쉽게사람들의 겨울 장사 아이템이 되는 붕어빵 장사입니다. 붕어빵 장사를 하기 위해서는 대여를 할지, 구매를 할지, 비용은 얼마나 들어갈지 궁금한 게 많은데요. 이제부터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이상으로 단순하게 붕어빵 장사에 대한 호기심을 해결해보았습니다.
시식 후기
모든 맛 공통적으로 붕어빵 반죽이 되게 맛있습니다.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살은 촉촉합니다. 앙꼬도 양껏 들어있어서 더 맛있습니다. 딱 한 가지 맛만 먹는다면 팥을 추천합니다. 반죽 가장자리를 붕어빵 모양대로 자르지 않고 구워진대로 주신다. 반죽이 맛있으니까 맛있는 부분이 늘어나는 셈입니다. 1. 꼰빤나(☆시그니처, ★추천) 붕어빵을 파는 에스프레소바니까 커피 음료를 같이 먹어 보려고 주문했습니다. 커피에는 산미가 있습니다. 크림은 부드럽고 달달합니다.
종합적인 맛이 붕어빵과 잘 어울린다. 2. 팥(★추천) 붕어빵의 근본은 팥임을 보여주는 맛입니다. 단팥이 달콤합니다. 꼬리까지 가득 채워져 있습니다. 무른 팥 알갱이가 듬성듬성 씹힌다. 3. 슈크림 부드럽고 점도가 있는 슈크림입니다. 주르륵 흐르는 질감이 아니라 몽글몽글합니다. 팥보다. 덜 달다.
시식 후기
반죽부터 속까지 맛있습니다. 평소 반죽 상태가 오락가락한데, 저희가 방문한 날에는 반죽이 딱 맛있게 됐다고 합니다. 1. 팥 붕어빵 2. 떡볶이 붕어빵(☆시그니처, ★추천) 다른 가게에선 팔지 않는 맛이라 더욱 특수한 떡볶이 붕어빵이라고 자부심 뿜뿜하시던 사장님의 설명에 자의적으로 시그니처라고 판단했습니다. 떡볶이를 붕어빵에 넣었다고? 맛있을까? 맛있다! 의심을 품지 대신 처음 먹어보라고 권하고 싶습니다. 떡볶이 붕어빵의 반죽은 팥 붕어빵과 같다.
담백하고 겉이 바삭해서 맛있습니다. 떡볶이 붕어빵 속은 떡볶이 맛 소스가 아니라 진짜 떡볶입니다. 잘게 썬 밀떡들이 들어있습니다. 잔잔하게 떡들이 썰려 있어서 씹기 귀찮지 않습니다. 따로 파는 컵떡볶이보다. 맵고 조미료 맛이 다채로워서 훨씬 맛있습니다.
팥앙금 대신 양갱?
꿩 대신 닭이라고 양갱을 넣어서 만들어봤는데, 세상에나 양갱 넘나 잘한 선택이었어요! 양갱이 달달구리해서 붕어빵 속재료로 딱이더라구요. 굳이 팥앙금이 없습니다.면 사러 다니지 대신 밤양갱을 대체 속재료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속적으로 묻는 질문
시식 후기
모든 맛 공통적으로 붕어빵 반죽이 되게 맛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시식 후기
반죽부터 속까지 맛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팥앙금 대신 양갱?
꿩 대신 닭이라고 양갱을 넣어서 만들어봤는데, 세상에나 양갱 넘나 잘한 선택이었어요 양갱이 달달구리해서 붕어빵 속재료로 딱이더라구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