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인사말, 무더위 인사말, 폭염 인사말, 랜덤 인사말, 인사 문구 추천
한해의 절반이 시작되는 7월이 되었습니다. 새로운 계획과 희망의 메세지가 담긴 7월 인사말 이미지 모음을 만들어 보았으니 지인과 가족들에게 안부 인사 전해 보세요. 7월 인사말 문구입니다. 열정이 넘치는 태양의 계절입니다. 7월에도 좋은 일만 가득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7월 첫날 아침 인사 이미지입니다. 신착한 레몬 배경입니다. 7월에는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바라겠습니다. 7월 1일 인사말 이미집니다. 7월 첫날 화목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7월 인사 문구입니다. 한해의 절반을 새롭게 시작하는 7월입니다. 기운차게 시작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7월 장마 인사말 이미지입니다. 7월에도 장맛비가 지루하게 내리네요. 이럴 때일수록 건강유지 잘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베트남의 경우 220V 콘센트를 이용합니다. 하지만 한국 콘센트와 모양이 약간 달라 사용이 힘든 경우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플러그를 힘을 줘서 꽂으면 사용이 가능하기는 하지만 전 세계의 방문객이 힘을 줘서 플러그를 꽂았다면 어떤 위험이 있을지 가늠하기 힘들 것입니다. 멀티어댑터나 돼지코를 준비해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안전을 위해 멀티 어댑터를 콘센트에 꽂은 뒤 전자상품을 연결하시길 바랍니다.
대만타이베이에서는 타이완 달러NT를 사용합니다. 공식적인 명칭은 신 타이완 달러이나, 일반적으로 타이완 달러라고 칭합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여행을 많이 가는 곳이지만, 화폐 자체는 인기 있는 편이 아니라서, 수수료가 굉장히 센 편입니다. 가급적 카드를 사용하거나, 미국 달러로 환전한 후 대만에서 다시 환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행자들의 경우 비교적 소액100만 원 이하을 환전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안정적인 은행이나 공항에서 환전하는 것을 추천하고, 만약 수수료를 아끼고 싶다면 사설 환전소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여행 중 현금을 많이 가지고 다니는 것은 굉장히 위험한 행동입니다. 필요한 상황에 ATM기에서 돈을 인출하는 방법도 좋은 방법입니다.
간단한 인사말
여행지에서 그 나라의 언어로 인사하는 것은 현지인들에게 작은 기쁨을 줄 수 있는 행동입니다. 어떤 여행지를 갈 때 그 나라의 일반적인 언어를 배워 한 번씩 써보는 연습을 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대만의 경우 기본적으로 중국어와 매우 유사하나 우리나라의 사투리처럼 다른 식으로 표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지 언어로 인사하는 것은 사람들에게 행복함을 줄 수 있는 행동입니다. 감사합니다. Tosi.토시아 실례합니다.
대만타이베이의 경우 110V 콘센트를 이용합니다. 위의 사진 중 USAtype A의 콘센트를 사용합니다. 한국과 콘센트가 달라 전자기기를 사용할 수 없으니 멀티어댑터나 돼지코를 준비해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한번은 숙소에 220v를 연결할 수 있는 경우가 있었으나 대부분 유럽의 220v를 지희망하는 콘센트입니다. 안전을 위해 멀티 어댑터를 콘센트에 꽂은 뒤 전자상품을 연결하시길 바랍니다.
베트남하노이에서는 동을 사용합니다. 화폐의 단위가 크기 때문에 0을 3개 떼어 부릅니다. 적극 추천하는 환전 방법으로는 달러로 환전하는 것입니다. 베트남 화폐는 비인기 화폐에 속해있어 수수료가 비싼 편입니다. 한국에서 달러를 가져가서 현지에서 환전하는 것이 좋고, 만약 EXK가 달린 국제현금카드를 사용하신다면 현지 ATM기에서 인출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여행 중 현금을 많이 가지고 다니는 것은 굉장히 위험한 행동입니다. 필요한 경우 그때 인출해서 이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소매점의 경우 카드 사용이 불가능한 곳이 많습니다. 백화점의 푸드코트 같은 임대 매장의 경우에도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Key word 장마
드디어 찾아온 후련한 비 소식이네요. 시원하게 밀려드는 빗방울처럼 열정적인 하루 보내세요. 후덥지근한 더위를 잠시 잊게 해 주는 후련한 비가 내립니다. 무더위 속 후련한 비처럼 잠시 여유를 가지며 화목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뜨거운 햇살은 잠시 쉬고 장마가 시작되었습니다. 비 때문에 처지고 더 힘든 날이지만, 오늘 하루만큼은 미소 띤 얼굴이 지어지는 좋은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연일 비가 쏟아져 외출이 꺼려지는 장마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