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년대 하이틴 일본 사랑 영상 best9

2000년대 하이틴 일본 사랑 동영상 best9

동영상 “미녀는 괴로워”는 200 Pounds Beauty”라는 제목으로도 알려진 2006년에 개봉한 한국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입니다. 김영탁 감독의 작품으로, 한국의 엔터테인먼트 산업과 미의 문화에 대한 비평적인 시각을 담고 있습니다. 이 영화는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었으며, 사랑받은 작품 중 하나입니다. 줄거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관객수 103만
관객수 103만

관객수 103만

이 순위에 포함된 중화권 영화들 중에서 삼국지와 관련된 내용의 영화들이 여러 편 있습니다. 삼국지는 대한민국에서 즐겨찻는 점 있는 일반적인 중국의 버릇 의도 중 하나니까요. 2008년에 개봉한 ‘삼국지: 용의 부활’은 조자룡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삼국지 배경의 격정적 대작으로 유덕화, 홍금보, 매기 큐 등 국내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배우들이 출연해 100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괜찮은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관객수 215만
관객수 215만

관객수 215만

코로나 시국임에도 불구하고 일본에서 역대 대중성 1위의 기록을 갈아치우며 엄청난 화제가 되었던 동영상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이 대한민국 개봉에서도 예상을 뛰어넘는 좋은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귀멸의 칼날이 일본에서 워낙에 역대급 흥행을 하는 상황이라서 이 영화에 대한 국내 화제성도 상당히 높았고 한국에서는 어느 정도의 성적을 기록할지도 많은 이들의 관심사였는데요. 물론 대한민국에서 일본 TVA의 극장판이 크게 흥행한 전례가 없고 코로나 시국이기도 해서 그리 큰 흥행은 못할 거라는 예상이 지배적이긴 했습니다.

관객수 120만
관객수 120만

관객수 120만

이와이 슌지 감독의 연애 동영상 ‘러브레터’는 ‘한국인이 가장 졸아하는 일본영화(만화 제외)’로 보고된 있습니다. 대중성 성적으로 봐도 팩트이긴 합니다. 이 영화보다. 더 흥행한 일본 실사 영화는 없으니까요. 물론 20세기 영화라서 구체적인 전역으로 관객수 집계는 존재하지 않지만 수도권 관객만 70만 명 이상이고 전역으로 관객은 120만에서 200만 사이 정도로 추정되면서 있습니다.

러브레터는 일본에서는 1995년에 개봉했지만 한국은 1998년부터 일본 버릇 개방이 이루어지면서 1999년에 개봉하게 되었습니다. 개봉하기 전에 이미 국내에서 이 영화의 불법 CD가 광범위하게 유통되면서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개봉 후에 많은 관객들이 극장에 이 영화를 보러 갔고 단순히 대중성 성적 이상의 센세이션을 대한민국 사회에 일으켰습니다.

관객수 301만

전작인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이 대한민국에서 200만 이상 흥행을 하며 성공해서 미야자키 하야오의 신작 ‘하울의 움직이것은 성’도 대한민국에서 크게 흥행할 거라는 예상이 많았습니다. 그 예대상으로 하울의 움직이것은 성은 2004년 연말에 대한민국 극장가에 개봉해 비영어 외국 영화로는 최초로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대박을 터트렸습니다. 대한민국 개봉일이 크리스마스이브 전날이라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대목 특수를 톡톡히 누리며 큰 흥행을 기록할 수 있었습니다.

성수기 시즌이라서 당연히 쟁쟁한 경쟁작들이 많게 개봉했지만 하울의 움직이것은 성은 경쟁작들을 모두 누르고 2004년 연말 성수기 시즌 대중성 왕좌에 올랐습니다.

관객수 108만

대한민국에서 흥행한 비영어 외국영화의 국작은 거의 모든 일본 아니면 중화권인데, 일본 국적의 작품은 실사 영화보다. 애니메이션이 훨씬 많습니다. 분명히 일본은 만화 강국이고 한국에서도 일본 애니메이션의 수요층이 많기 때문에 흥행에 성공한 작품도 많게 나왔어요. 특히 지브리의 작품들이 인기가 많아서 이 순위에서 무려 네 편이나 올라 있습니다. 이 네 작품 중에서 ‘마루 밑 아리에티’만 오로지 미야자키 하야오가 감독한 작품이 아니라서 흥행도 상대적으로 저조그런데 그래도 지브리의 이름값으로 100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할 수 있었습니다.

관객수 101만

주온이 한국에 개봉할 당시에 거리에 걸린 동영상 포스터가 너무 무서워서 꽤 소란스러운 논란이 생기기도 했습니다. ‘주온’은 ‘링’과 더불어 J-호러를 대표하는 명작 공포영화인데 할리우드에서 리메이크 영화(그루지)도 나오는 등 당시에 상겪은 인기를 끌었던 영화입니다. 물론 무섭기로 따지면 처음에 나온 비디오판이 가장 무섭지만 극장판 1편의 완성도도 상당히 좋습니다.

비영어 외국 동영상 중에서 공포영화로는 오로지 대한민국에서 100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가 바로 주온입니다.

태양의 노래

태양의 노래에 나오는 ost는 지금까지도 인기가 많죠. 노래를 애정 있는 시한부 여주인공과 그녀를 애정 있는 남자의 조용한 연애 영화입니다. 노래가 정말 좋아서 영화가 끝나도 기억에 남는답니다. 배우들의 연기도 좋아서 인생영화로 손꼽는 분들이 많아요. 위 영화들은 제10대 시절을 함께 했던 영화들인데 글을 적다.

연관 FAQ 종종 묻는 질문

관객수 103만

이 순위에 포함된 중화권 영화들 중에서 삼국지와 관련된 내용의 영화들이 여러 편 있습니다.

관객수 215만

코로나 시국임에도 불구하고 일본에서 역대 대중성 1위의 기록을 갈아치우며 엄청난 화제가 되었던 동영상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이 대한민국 개봉에서도 예상을 뛰어넘는 좋은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관객수 120만

이와이 슌지 감독의 연애 동영상 러브레터는 한국인이 가장 졸아하는 일본영화(만화 제외)로 보고된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