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퍼스 일상 에어 프라이어 군밤 해 먹기

호주 퍼스 일상생활 에어 프라이어 군밤 해 먹기

오늘은 에어프라이어 약단밤으로 밤조림 만들기 적어봅니다. 얼마전에 산 약단저녁이 생각보다. 맛이 없었어요. 그래서 조청 넣어 조려 밤조림을 만들었는데, 밤맛탕 같은 맛이라 간식으로도 좋고, 반찬으로도 좋더라고요. 약단밤으로 밤조림 만들기 세상 쉬운 방법이니 구경해 보세요. 요즘에 약단밤 2kg를 샀어요. 약단밤 굽는법으로 2가지 시도해봤는데요. 1kg는 에어프라이어에 굽고, 남은 건 스텐냄비에 바로 구워봤어요. 에어프라이어는 12분 정도 스텐팬에서 굽는건 40분 이상이라, 에어프라이어가 시간도 짧고 훨씬 편하긴 하더라고요. 첫번째 약단밤을 물에 한번 씻어주었습니다.

이미 칼집이 난 상태라 구워주기만 하면 됩니다.


팬 혹은 직화 냄비로 요리하는 방법
팬 혹은 직화 냄비로 요리하는 방법


팬 혹은 직화 냄비로 요리하는 방법

1. 밤들을 겹치지 않게 팬이나 직화 냄비 위에 깔아 둔다. 2. 중불에서 약 1520분간 조리합니다. 저는 에어프라이어 180도에서 처음에 15분 동안 조리했다가 5분 추가하여 총 20분 동안 조리했습니다. 15분 조리한 후에도 충분히 익은 듯해 보였지만 조금 더 조리하면 왠지 더 맛있을 것 같아서 5분 추가했습니다. 요리 완료 후에는 칼집 부분이 많게 벌어져 있었고 벌어진 껍질 사이로 노랗게 물든 빛의 과육이 보이는 상태였습니다.

과육의 크기는 꽤 큰 편이었습니다. 껍질을 까는 것은 예상했던 것보다도 훨씬 더 쉬웠습니다. 맨손을 사용하여 벗기기 위해 살짝만 힘을 줘도 금방 껍질이 통째로 벗겨졌습니다. 맛 역시 예상했던 것보다도 훨씬 맛있었습니다.

장점 대용량
장점 대용량

장점 대용량

에어프라이어가 오면 첫 시험일 작동을 해보려고 준비시켜놓은 호박고구마로 보입니다 제 손바닥만 한 크기의 고구마였어요. 제가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것은 6개뿐더해서 이것밖에 넣지 못했지만 중형 사이즈 7,8개는 너끈한 것 같습니다. . 전에 사용하던 4L 에어프라이어는 후라이드 치킨 4조각 놓고 나면 끝이었습니다. . 그마저도 지속적으로 열어서 위치를 바꿔줘야 했죠 아주 넉넉한 대크기가 마음에 들었어요 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덕분에 10만 원 상당 조리도구를 모두 다.

받았습니다 기름받이나 그물망 바스켓도 따로 사려니 하나에 만원씩 하더라구요. 이 구성품을 다. 사용해 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군밤 에어프라이어

연애할때 옆지기가 군밤을 다. 까줘서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한 겨울에 연탄불에 구워 팔던 군밤을 사서 먹었거든요. 이제는 길거리에서 보기는 어렵지만, 군밤 생각은 가끔 나서 에어프라이어에 구워 먹으려고 노력을 했었어요. 제 유튜브에도 에어프라이어에서 구운 군밤 영상이 있는데, 껍질까는게 너무 어렵다고 하소연했었습니다. 역시나 이번 약단밤도 껍질 잘 벗겨지지 않아요. 잘 벗겨지는건 절반도 안되더라고요. 어떤 노하우가 있나 싶고. 아시는 분 계심 알려주세요. 맛도 그닥 달진 않더라고요. 지금은 우리나라 옥광밤 이런게 맛있는 것 같습니다. . 그래서 군저녁이 아니라 밤조림으로 방향을 틀어봅니다.

장점 안전성 검증

기존에 사용하던 에어프라이는 180도까지만 올라가도. 그 아시나요, 합금이 열에 가열되면 나는 듯한 괴상한 냄새 혹시 경험해 보신 적 있으신가요? 저는 매번 요리할 때마다. 과연 괜찮은 걸까. 건강에 극도로 좋지 않을 것 같은데. 아주 염려스러웠었는데요 안전성을 검증받기 위해 공신력 있는 전문 기관에서 유해물질 검출시험일 검사를 진행했는데 ROHS 4대 물질 및 발암물질 검출 제로라고 합니다.

이렇게 칼집을 낸 밤을 이제 에어프라이어로 돌립니다.

저희는 에어프라이어에 200도에 20분을 돌린다음, 그다음 열어서 휘적휘적한답니다. 그리고 나서 나머지 10분을 돌리면 정말 맛있는 저녁이 완성됩니다. 물에 담궈나서 그런지 약간 촉촉한거 같기도 하고, 밤 상황에 그러므로 잘 벗겨지는 정도도 틀린거 같습니다. . 그리고 맛도 조금씩 틀리긴 하지만, 그래도 존맛탱 샥 잘 까지더라구요. 샥 잘 까서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밤을 먹고나면 저는 배가 불러서, 밥이 잘 입에 안넘어갈때도 있어요. 차가운 겨울날 이렇게 집에서 해먹으면 정말 맛있는거 같습니다. . 에어프라이어 없을땐 어떻게 살았나 모르겠어요. 에어프라이어는 호주에서 K마트라는 곳에서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답니다.

예전에 에어프라이어가 너무 인기가 많아서, K마트에서 에어프라이어를 구매 할 수 없을 정도 였답니다.


호주 K마트 에어 프라이어 가격

금액은 호주 달러 89불이며, 한화로 환율을 체크해보니, 74000원 정도 하네요. 나쁘지 않은 듯 합니다. 한국에서도 가격은 이정도 하나요? 주변에 쓰는 분들을 바로 보았는데, 나쁘지 않았던거 같습니다. . 호주 생활에서는 필수적인 듯 합니다.

연관 FAQ 매번 묻는 질문

팬 혹은 직화 냄비로 요리하는

1

장점 대용량

에어프라이어가 오면 첫 시험일 작동을 해보려고 준비시켜놓은 호박고구마로 보입니다 제 손바닥만 한 크기의 고구마였어요.

군밤 에어프라이어

연애할때 옆지기가 군밤을 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