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스파7 썬트리 클렌저 사용 후기

헤드스파7 썬트리 클렌저 사용 후기

으 벌써 여름이 온 것 같습니다. . 에어컨을 켜야할 날씨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수요일입니다. 휴가기간을 길게 보내시고 우리 평범한 직장인 여러분들은 잘 적응하고 계시나요? 저는 일상으로 돌아오기가 힘들다는 거 이렇게 인지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곧 어버이날이기도 하고, 요즈음 제가 부쩍 헤어케어 제품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헤어케어 중에서 탈모예방을 할 수 있는 상품을 소개하여 드릴까 합니다. 탈모는 한번 시작하면 예방할 수 없고 의료적 치료를 받아야 하는 만큼 미리미리 예방하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 특히 요즈음 같은 스트레스가 심하고 외부 환경에 의해서 탈모가 많이 생기는 우리 평범한 직장인들에게는 탈모관리는 필수 아닌 필수가 되어버린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imgCaption0
헤드스파 트리트먼트 크림 타입


헤드스파 트리트먼트 크림 타입

왼쪽사진처럼 손에 담으면 처음엔 물형태로 나오게 되는데요, 조금만 지나면 물이 닿으면, 물에 젖은 머리에 닿으면 크림 형태로 조금씩 바뀌게 됩니다. 그래서 머리카락에 더 잘 발라지는 것 같습니다. .

저는 머리카락 탄력을 목적으로 하고 있어서 머리카락 끝부분을 더 중심적으로 발라주고 있습니다. 남편은 탈모를 예방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어서 두피에 더 많이 바르고 있습니다.

바를 때 머리가 조금 솨아 시원해지는 느낌입니다.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 프리미엄 사용법

1. 클렌저 후 모발이 젖어있는 상태로 두피와 모발에 함께 도포 2. 투명 앰플이 하얗게 약간 크림 재형으로 변하면 가볍게 마사지 3. 물로 헹궈줌 이렇게 너무 간단한데. 두피에 닿으면 살짝 따뜻해지면서 크림 재형으로 변하는 게 너무 신기해요. 그러면서 두피와 머릿결 함께 마사지를 해주면 된답니다. 너무 간단하쥬? 뚜껑을 여는 방식이 조금 독특한데 들어 올려 여는 게 아니라 살짝 옆으로 돌려주면 위에 구멍이 틈이 생기면서 두피에 부어주면 된답니다.

헤어도 피부처럼

시간의 흐름을 거슬러 영원한 시간을 선사해야하는 브랜드명 철학을 배경으로 상품을 너무 잘 만드는 브랜드인 것 같습니다. . 헤드스파 7이라는 브랜드는 자연주의와 피부과학이 합쳐진 브랜드로 자연 유래 성분으로부터 얻게 된 생기 에너지를 바탕으로 최상의 밸런스와 리듬으로 헤어케어를 해준다는 브랜드인데요. 헤드스파 7연구소에서 지속적이 연속적인 연구와 실험을 통해 자체 독자기술을 개발하고 노하우를 담음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고 합니다.

또, 이 헤드스파7 상품을 사용해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형이 다른 것보다.

닥터그루트 사용하면서 정말 적은 양으로도 거품이 잘 난다고 생각했는데 헤드스파7 썬트리 샴푸는 거품 양이 더 대단하더라구요. 모발이 얇고 숱이 많아서 클렌저 양을 많이 쓰는 편인데 500원 동전보다. 적은 양으로도 충분하고 거품이 남습니다. 닥터그루트 샴푸도 거품이 잘 나서 한 통을 굉장히 오래 사용했지만 헤드스파7 썬트리 샴푸는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처음 사용하실 때 이 정도로 될까? 싶을 정도로 적은 양만 사용해보세요. 자연 성분 샴푸의 거품 양과 세정력에 놀라실거입니다. 멘톨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샴푸를 하면서 상쾌하고 개운한 멘톨 향이 납니다.

그래서 특히 여름에 최적화 된 샴푸라는 생각이 듭니다.

헤드스파 7 썬트리 샴푸입니다.

샴푸가 다. 거기서 거기겠지 하시겠지만 샴푸만 바꾸셔도 머릿결이나 탈모를 예방해볼 수 있다는 점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나이도 인제 들어가다. 보니 탈모에 대한 걱정도 있고 고민도 있어서 여러 상품을 사용해서 보곤 했었는데요. 이전에 소개하여 드린 제품도 있지만 이번 헤드스파 7 썬트리 샴푸는 정말 만족감이 높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 이 상품 이전에 제가 썼던 샴푸도 나중에 한번 소개하여 드릴게요. 이 헤드스파 7 썬트리 샴푸는,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려는 기능성 샴푸인데요. 처음 우리들이 탈모가 진행되고 있는지부터 확인이 필요합니다.고 합니다.

1. 앞 머리카락을 만져보고 2. 뒷 머리카락을 만져보고 3. 두 머리카락 두께를 비교해 보시는 것이 자체 자가 진단법이라고 홈페이지에 나와있는데요. 요즈음은 탈모인이 1000만 시대라는 것을 보시면 정말 탈모의 시기도 점차 낮아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헤드스파 트리트먼트 크림

왼쪽사진처럼 손에 담으면 처음엔 물형태로 나오게 되는데요, 조금만 지나면 물이 닿으면, 물에 젖은 머리에 닿으면 크림 형태로 조금씩 바뀌게 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 프리미엄

1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헤어도 피부처럼

시간의 흐름을 거슬러 영원한 시간을 선사해야하는 브랜드명 철학을 배경으로 상품을 너무 잘 만드는 브랜드인 것 같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