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애플페이 현대신용카드 확정적, 9월 예정 팩트체크
한국의 애플페이 현대신용카드 도입이 확정적입니다. 일전에도 현대카드가 애플페이 사업하게 된다고 기사가 떠들썩하게 났다가 다시 아니라는 정정보도가 났는데요. 또 다시 기사가 나왔고 이에 따라 애플페이 관련주가 움직이고 있습니다. 다만, 이것도 확정은 아니지만 꾸준히 보도가 나오고 있고 9월에는 서비스 시작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대한민국 애플페이 현대신용카드 확정? 지난 8월9~10일 애플페이가 현대카드와 손 붙붙잡고 대한민국에서 서비스를 시작해야만 되는 소식에 주식시장이 들썩였습니다.
그러나 현대신용카드 측은 아직 확정된 것이 없습니다.고 명확히 선을 그었습니다. 그래서 일단락 되었는데요. 또 다시 도입설이 나왔어요. 이번에는 8월 중순, 애플페이와 현대카드가 독점 계약사항을 체결했다는 소식입니다.
현대신용카드 기프트카드로 교환하여 현금화
현대신용카드 포인트의 두번째 현금화 방법입니다. 바로 기프트 카드로 교환하는 방법입니다. 기프트카드이다보니, 교환가뛰어난 단위가 있습니다. M포인트가 15만원, 30만원, 45만원, 75만원마다. 기프트신용카드 각 10만원, 20만원, 30만원, 50만원 권으로 교환가능합니다. 교환하고나면 15만 포인트는 현금 10만원이 된다고 보면 됩니다.
이같은 경우애 기프트카드로 교환하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은 절차를 거쳐야합니다.
(1)카드인증→ (2) 신청뉴스 입력 → (3) 본인공감 → (4) 결제방안 선택 이후에 신청이 완료됩니다. 이같은 경우애 교환취소는 당일에 한해서만 가능하니 유의바랍니다.
현대신용카드 애플페이가 도입된다면?
그렇다면 현대신용카드 애플페이가 도입된다면 어떤 절차가 될까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NFC결제라는 형태의 대형 가맹점부터 차차 사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아이폰 사용자들이 가장 아간단한 측면 중 하나가 삼성페이렇게 자기만의 방식으로 결제가 안된다는 점인데요. 삼성카드는 기존 신용카드 단말기가 있는 곳은 거~의 많은 곳이 결제되어 편리한 반면에, 애플페이 결제방식인 NFC는 아직 단말기기가 준비되지 않은 곳이 많습니다.
그러므로 9월 예정이라고 알려졌던 처음의 소식과는 다르게 연내 예정으로 바뀌었습니다. 이번 해 안에 시작할 수 있으나 그게 12월이 될지 더 미뤄질지는 아직 모를 일입니다. NFC가 가뛰어난 단말을 가맹점에 모두 설치하려면 우선 비용이 들고, 또 시간이 걸립니다.
현대신용카드 공식입장?
현재까지 현대신용카드 공식입장은 관련되어 확정된 것이 없으며 확인해 줄 것이 없습니다.는 것입니다. 애플페이는 수수료가 비싸고 NFC 단말을 설치하려면 오래걸려서 당장 서비스가 어려운 내용인데요. 특히나 9월에는 불가하다는 입장이었습니다. 그러나 9월에는 불가하다는 것이지 계약사항을 아예 안했다거나 하는 것은 아니고 세부 계약 내용은 확인해 줄 수 없습니다.는 것 같습니다. 기자의 취재가 잘못 된 것이 아니라면 이번에는 현대카드의 공식 이해 혹은 침묵일 것 같습니다.
아이폰 사용자들이 기다려 온 애플페이, 가맹점이 많게 확보되어야 그 사용이 편리하고 손이 많이갈텐데요. 사용이 허가되더라도 갈 길은 조금 멀어보입니다.
연관 FAQ 항상 묻는 질문
현대신용카드 기프트카드로 교환하여
현대신용카드 포인트의 두번째 현금화 방법입니다.
현대신용카드 애플페이가
그렇다면 현대신용카드 애플페이가 도입된다면 어떤 절차가 될까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현대신용카드 공식입장?
현재까지 현대신용카드 공식입장은 관련되어 확정된 것이 없으며 확인해 줄 것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