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머더 미스터리2 리뷰 닉과 오드리가 또 한 번 사건을 해결한다

영상물 머더 미스터리2 리뷰 닉과 오드리가 또 한 번 사건을 해결한다

영상물 log 김시아 배우 또한 영상물 미쓰백의 오디션에서 600:1의 경쟁율을 이겨내고 주연 역할을 백프로 해냄으로서 다채로운 영화제에서 아역상과 여우주연상을 수상했습니다. 김시아와 허율, 이 두 아역출연자의 연기경력을 통해 감독의 계획을 알 수 있는 부분 바로 이 두 아역배우가 아동학대란 주제안 작품을 통해 관객으로부터 극찬을 받았다는 점입니다. 김광빈 감독은 이 두 아역 배우가 가장 성공적으로 해낸 조화로운 이미지와 연기를 영상물 클로젯에 적절하게 접목시켜 감독이 관객에게 전하고자 하는 쪽지를 효율적으로 전달하려 합니다.


“아역 배우들의 연기와 케미가 성공적”

“아역 배우들의 연기와 케미가 성공적”

하정우와 김남길의 케미와 활약이 조금 아쉽게느낌이 들었던 반면 이 영화의 아역 배우들의 활약이 돋보입니다. 특히 허율 출연자의 연기도 좋았지만 김시아의 악역연기가 인상이 강력하게 남습니다. 김시아는 벽장 안에 있는 악귀 역을 맡았고 또 이 영화에서 감독이 말하고자 하는 메시지와도 밀접한 캐릭터를 연기합니다.

이 영화에서 가장 좋았던 의외의 캐릭터로 악귀로 등장그러나 악귀가 된 사례가 밝혀지기 시작하면서 김광빈 감독은 영상물 미쓰백과 드라마 마더와 공통적으로 쪽지를 관객들에게 보내고 있습니다.

영화는 종점을 더해 질수록 공포영화로서 악귀의 존재감을 돋보이것은 전략 취하기보다. 악귀를 통해 감추어진 스토리를 추가해 아동학대에 관한 이야기를 전개합니다.

더 셀러 결말
더 셀러 결말

더 셀러 결말

집에서 기호를 조사하고 있던 아빠 브라이언은 악마 레아비탄을 상징한다는 것을 알아내고 키라가 측음기를 플레이하자 스티븐이 숫자를 세고 게임방에 숨겨져 있는 공간으로 걸어 들어가게 됩니다. 키라는 운 좋게도 그것을 보고 스티븐을 눕히지만 문득 숫자를 카운팅 했고, 다급히 브라이언을 찾아간다. 그러나 브라이언 역시 숫자를 세고 있었어요. 그때, 지하실에서 발굽소리와 같이 무언가가 올라오고 더 셀러 끝에서 문을 찾은 그녀는 엘리가 그곳에 있는 것을 확인하고 문안으로 들어갑니다.

무한한 터널을 지나온 그곳엔 사람들이 숫자를 세며 걸어가고 있었고, 엘리를 찾은 키라는 엘리를 데리고 들어왔던 문으로 돌아나간다. 그리고 간신히 정신을 차린 브라이언이 소파에 있는 스티븐을 데려왔고 키라는 집을 떠나려 그러나 문은 어둠으로 연결됐고, 이들은 다시 카운터를 새며 지하실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키라 역시 숫자를 세면서 영상물 더 셀러 막을 내린다.

고스트 오브 워 결말

크리스의 상태는 심각한 상황이라 정신 외상센터에서 치료를 받고 있었고 앞서 나온 장면들은 모두 치료를 위한 크리스가 경험한 시뮬레이션이였다. 그리고 이제 사실이 밝혀진다. 크리스와 대원들은 아프가니스탄에서 헬위그 가족들을 카불에 있는 안전가옥으로 데려가야 되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그러나 문득 IS가 들이닥치게 되고 이들은 헬위그 가족들에게 도움을 받아 벽속으로 들어갔다. 그리고 헬위그 가족들이 고문을 당하고 죽는것을 지켜볼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들은 헬위그 가족의 간절하나 눈빛을 외면한 채 벽속에 있었고 크리스 상관은 작전을 없던 것으로 처리하려고 했었다. 작전에 실패한 후, 밖으로 나오자 한 여자가 폭탄을 던지게 되고 이 인물들이 심하게 부상을 입게 되고 그렇게 칸다하르 정신 외상 센터로 온 것이었다. 부치는 혼수경우에 있다가 깨어났지만 자신의 신체를 본 후, 눈을 감고 세상을 떠났다.

“어색한 아버지 하정우, 의외로 어울렸던 퇴마사 김남길”

아버지 역을 맡은 하정우의 연기는 좀처럼 보지 못했던 배역이지만 이 영화에서만큼은 굉장히 어색한 캐릭터로 아쉬움이 남습니다. 딸이 실종되고 딸을 찾는 과정과 감정을 고쳐먹고 딸을 구하는 과정에서의 감동이 배로 다가오지는 않았으며 딸과 아버지의 관계를 다룬 영화에서 부성애가 강력하게 느껴지지 않아 영화의 이야기 전개가 인위적으로 느끼는 부분이 많았습니다. 김남길이 연기한 경훈이라는 퇴마사 역할의 배역은 첫째 등장과 이 영화에서 경훈이 맡은 역할이 한정적이지만 오히려 모든 사건들을 다루는 특수한 인물로 나오지 않아서 더 적절했던 것 같습니다.

이 영화에서 경훈은 상원에게 향년을 보내신 자의 세상을 연결시키는 매개체의 역할만을 할 뿐이며 본인이 악령을 없애거나 근본적인 문제점을 다루는 역할의 오락적인 부분 최대한 절한계 활약으로 나와 아버지인 상원이 결정적인 역할을 하게 함으로써 오락적인 요소보다.

빈번히 묻는 질문

아역 배우들의 연기와 케미가

하정우와 김남길의 케미와 활약이 조금 아쉽게느낌이 들었던 반면 이 영화의 아역 배우들의 활약이 돋보입니다. 관심이 생기다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더 셀러 결말

집에서 기호를 조사하고 있던 아빠 브라이언은 악마 레아비탄을 상징한다는 것을 알아내고 키라가 측음기를 플레이하자 스티븐이 숫자를 세고 게임방에 숨겨져 있는 공간으로 걸어 들어가게 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고스트 오브 워 결말

크리스의 상태는 심각한 상황이라 정신 외상센터에서 치료를 받고 있었고 앞서 나온 장면들은 모두 치료를 위한 크리스가 경험한 시뮬레이션이였다. 관심이 생기다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