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투키 모종 고르기 분갈이 (물 주기, 관리 방법)

스투키 모종 고르기 분갈이 (물 주기, 관리 방법)


꿀 떨어지는팁
꿀 떨어지는팁

꿀 떨어지는팁

-->꿀 떨어지는팁”  style=”width:90%;border :3px solid #e6e6e6;”><figcaption style=–>꿀 떨어지는팁

–>꿀 떨어지는팁

스투키 키우는 방법 사무공간에 하나쯤 보이는 스투키는 미니 알로에 같은 생김새로 키우기 쉽게식물로 유명하며 무엇보다도 공기정화식물로 음이온을 대부분의 배출하여 공기 중에 떠돌아다니는 미세먼지와 결합하여 바닥으로 가라앉게 한다고 합니다. 게다가 전자파 예방 효과도 있어서 컴퓨터가 있는 공간에 배치하면 좋은데요. 일반적인 식물과는 달리 양지 뿐 아니라 음지에서도 잘 자라고 물을 일관되게 주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스투키 키우는 방법을 찾아보시면 대체적으로 쉽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물 주기

스투키는 건조에 강한 식물이므로 물을 주는 것을 소홀히 해도 잘 죽지 않습니다. 성장전략 시기인 5월~9월에 화분 속 흙까지 완전하게 마르면 그때마다. 한 번씩 물을 줍니다. 보통 한 달에 한 번 정도 물을 줍니다. 물을 너무 일관되게 주면 뿌리가 썩어 줄기가 물러지고 물을 아예 안 주면 줄기가 홀쭉하게 말라버립니다. 겨울에는 되도록 물을 주지 않지만 20도 이상 따뜻하고 마른 환경이면 때때로 물을 줍니다.

스투키 마름과 무름 조치법

스투키 마름과 무름이 나타났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마름병: 전체가 다. 마르지 않았으면 마른 부분을 소독된 가위로 잘라주기 무름병: 무른 면을 잘라준 뒤 신문지에서 일주일 간 말려준 뒤 다시 심어주기 이와 같이 하면 확률에 따라 다르지만 스투키가 다시 살아나기도 한다는데.. 사실 간단하지 않은 것 같더라고요..^^; 전문가분들이 해야 살 것 같았어요.. 한번 시작되면 급격한 상태가 악화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았어요. 그래서 지레 겁먹고 그냥 미련없이 뽑아줬습니다.

ㅎㅎㅎ 나중에 안 거지만 마름 증상은 위부터 마르다가 멈추기도 하나봐요. 조금 더 기다려볼 걸 그랬나 싶기도 하네요. 푸릇푸릇하고 아기같은 모습과 관리가 쉽다고 알려져 많은 분들이 키우시는 스투키인데요. 관리를 잘 못한 것 같아 스투키한테 미안하네요. 앞으로는 관리 잘 해주시기 바랍니다야 겠어요ㅠㅠ 스투키 마름과 무름 증상과 조치에 대하여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일관되게 묻는 질문

꿀 떨어지는팁

꿀 떨어지는팁” style=”width:90%;border :3px solid #e6e6e6;”>>꿀 떨어지는팁 .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꿀 떨어지는팁

스투키 키우는 방법 사무공간에 하나쯤 보이는 스투키는 미니 알로에 같은 생김새로 키우기 쉽게식물로 유명하며 무엇보다도 공기정화식물로 음이온을 대부분의 배출하여 공기 중에 떠돌아다니는 미세먼지와 결합하여 바닥으로 가라앉게 한다고 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물 주기

스투키는 건조에 강한 식물이므로 물을 주는 것을 소홀히 해도 잘 죽지 않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