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에서 드립커피 즐기는 방법 오늘의 커피 메뉴 주문하기
공부할 때 어디서 하세요? 도서관, 도서관 가세요? 저는 주로 도서관을 가지만, 스터디카페 휴관일이나 분위기 전환을 위해서 카페를 이용합니다. 다들 그러시겠지만요 카페 중에서도 혼자 공부하기 제일 좋은 카페는 스타벅스죠? 스타벅스에서 싸게 사용하는 방법 3가지를 알려드립니다. 근데 스타벅스 커피값이 만만치 않다는 거죠 가장 저렴한 게 에비앙 생수2,500원이지만. 따뜻한 커피 한잔하면서 스타벅스에 앉아서 공부하는 게 좋죠그래서 스타벅스에서 가장 싸게 커피를 즐기는 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릴까 합니다.
구조기술사가 왜 이러냐고요? 구조기술사 뭐 다르지 않습니다. 저는 커피맛 잘 모릅니다, 따뜻한 커피 한잔으로 갑자기 찾아온 추위를 녹여주고 따뜻하게 책 볼 장소만 있으면 만족합니다방법은 오늘의 커피를 오더하는 겁니다.
모카 마스터 MOCCA MASTER
그럼 손쉽게 배치 브루를 즐길 수 있으려면 장비가 필요할 텐데요. 최근 들어 많은 소비자들이 찾고 그리고 매장에서도 간단하게 몇 잔 판매하기 위해서 이 물건을 많게들사용하고는 합니다. 모카 마스터. 모카 마스터는 네덜란드의 테크니봄Technivorm 회사가 개발하였으며 전 세계적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는 가정용 브루잉 머신 기계입니다. 특히 노르웨이에서 높은 사용량을 유지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침출식 방법으로 서서히 커피는 추출이 되고 핫 워머 기능이 있어 커피의 온도 유지를 장시간동안 가능하게끔 합니다. 적게는 34잔 많게는 10잔 까지도 상품 모델에 따라서 추출이 가능하고, 대조적으로 깜짝 놀랄만한 기술력으로 라이트 로스팅 된 커피도 좋은 맛을 표현한다고 세부적으로 나와 있습니다.
스타벅스 오늘의 커피
오늘의 커피는 뜨거운 물에 우려낸 커피이고, 시즌 따라 원두를 한 가지 선정해서 제공한다고 해요. 매주 선정하는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공식 홈페이지에는 시즌이라고 되어 있네요.
오늘의 커피새롭게 브루드(Brewed)되어 원두의 다양함이 생기가 넘치는 커피.시즌 조화로운 하나의 원두 종류를 선정하여 새롭게 브루드(Brewed)되어 제공하는 드립 커피로 원두커피의 풍부한 맛과 향을 따뜻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커피와 아메리카노는 다른 건가요?
네. 달라요. 추출 방식이 다른 커피이고 그에 따라서 커피의 맛도 달라요. 오늘의 커피는 드립 방식으로 우려낸 커피이지만, 아메리카노는 높은 온도와 압력으로 추출한 에스프레소에 물을 탄 커피입니다. 아메리카노가 오늘의 커피에 비해 진한 맛이 나서 찬바람이 부는 겨울에 약간 탄 내와 캐러멜 향이 나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가 자꾸 생각이 나요. 오늘의 커피는 종이 필터를 사용한 드립 방식이어서 아메리카노보다.
오늘의 커피? 아이스커피?
스타벅스에 숨겨진 메뉴는 아니지만, 거의 알려지지 않았던 메뉴들이죠. 오늘의 커피는 따뜻한 커피이고, 가격은 4,200원입니다. 아이스 커피는 쌀쌀한 커피이고, 가격은 4,500원입니다. 라임을 맞춘 말장난이 아니고, 드립 방식으로 추출하는 오늘의 커피가 차가우면 아이스커피입니다. 물론 이 둘은 모두 고온고압으로 추출한 에스프레소에 물을 탄 아메리카노와는 다른 메뉴이고요. 오늘의 커피는 원두가 시즌 따라 바뀌기 때문에 선호하는 맛에 가까운 원두인지 바르스타분께 확인하고 오더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깔끔하지만 상콤할 수 있거든요. 스타벅스 아이스 커피 톨 Tall 355ml 12 fl oz 5Kcal깔끔하고 상큼함이 특징인 시원한 아이스 커피.케냐, 하우스 블렌드 등 약간의 산미가 있는 커피를 드립 방식으로 추출한 후 얼음과 함께 제공하는 커피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모카 마스터 MOCCA
그럼 손쉽게 배치 브루를 즐길 수 있으려면 장비가 필요할 텐데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오늘의 커피
오늘의 커피는 뜨거운 물에 우려낸 커피이고, 시즌 따라 원두를 한 가지 선정해서 제공한다고 해요.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오늘의 커피와 아메리카노는 다른
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