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희 금쪽상담소 유방암 투병 근황 남편 서세원 사망 나이 프로필
서정희 인스타그램 1962년 생으로 올해 60세인 서정희씨는 고등학교 재학 당시 모델로 뽑혀 연예인 생활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요정 같은 외모로 CF계에서 인기 스타였다고 전해지는데 이후에도 여전한 미모를 보여주어 방부제 미모를 가진 동안 연예인으로도 통합니다. 1980년 광고모델로 데뷔 후 1982년 19살 나이에 당시 유명 인기 개그맨인 서세원과 결혼식을 올렸고 슬하에 남1녀1 자녀를 두었습니다. 하지만 지난 2014년 남편 서세원을 대상으로 이혼 소송을 제기했고 결혼 생활 32년 만에 이혼 후 유튜브 개인채널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서정희 모델 데뷔서세원과 결혼
이후 고등학교 재학 당시 모델로 뽑히며 연예인 생활을 시작, 1982년 서세원과 결혼하며 은퇴했습니다. 당시 서세원은 26세, 서정희는 20세였습니다. 서정희가 쓴 자서전에서는 어린 나이에 모델로 데뷔했던 자신과 인기 개그맨인 서세원이 같은 CF를 찍은 게 남편과 아내의 인연이 되었다라고 했습니다. 이후 책도 냈고 인테리어 사업도 하였고, 때때로 서세원과 함께 방송에 나와 잉꼬남편과 아내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방송은 은퇴했지만 CF 모델로서는 열심히 활동했습니다. 1980년대 해태제과 전속 모델이었고, 1986년부터 1989년까지 금성사 전속 모델로 활동할 정도로 광고 모델로 평이 좋았습니다. 당시 광고를 담당한 분의 말로는 “다른 모델들은 3롤을 찍어도 괜찮은 사진을 얻기 힘들었는데, 서정희는 1롤만 찍어도 아무 컷이나 다.
비판 및 논란
서세원의 이미지가 내리막을 탄 것과 별개로, 서정희는 피해자라는 동정 여론은 받았으나 좋은 이미지를 어필하지 못한 부분이 있습니다. 악마같은 남편과 30년 지내면서 온전한 인성을 갖는 것 자체가. 인테리어 쇼핑몰을 하면서 엄청난 폭리를 노린 것이 걸려들어 논란이 되었기 때문인데, 소장품이라는 이유로 소쿠리 하나에 330,000원, 쿠션 하나에 440,000원 등. 이후에 소장품이 빠지고 난 다음에는 명품 마케팅을 시작해서 레깅스 1벌에 500,000원, 750ml 해외산 생수 1병에 8,000원 등으로 이어졌다.
서정희 서동주
대한민국 모델 출신 방송인인 서정희씨는 1982년 서세원과 결혼하며 모든 연예인 생활을 그만두게 됩니다. 그 당시 서정희는 잘나가는 연예인이었습니다. 당시 서세원은 26세 서정희는 20살 였습니다. 어린 나이에 모델로 데뷔했던 자신과 인기 개그맨인 서세원이 같은 CF를 찍은게 남편과 아내의 인연이 되어 슬하에 서동주딸,서종우아들 를 낳게 됩니다. 그 당시 잉꼬부부로 명성을 날리고 있었는데요, 2014년 5월 충격적인 사실이 밝혀집니다.
서정희가 서세원에게 목을 졸리는 등 폭행을 받았다는 사실인데요,잉꼬부부였다는 것은 철저한 거짓말인것이 밝혀졌습니다. 결국 2015년 8월21일 가정폭력 등을 사유로 합의 이혼하였습니다. 최근 서정희는 유튜브 채널인 서정희 TV를 개설하여 팬들과 소통하며 지내고 있고,딸 서동주는 최근까지도 골때리는 그녀에 출연하여 많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서동주 변호사된 이유.증거 모아서 고소한다
MBC 나는 지금 화가 나 있어
이에 덱스는 자극적인 타이틀 걸고 섬네일도 자극적으로 해서 선택 유도하는 가짜뉴스가 많았다고 언급했습니다. 서동주는 저는 힘들었던 게 저희 엄마는 암도 겪으셨고 수술도 하고 회복 중이라 사망설 뜨면 저도 따로 사니까 놀란다. 저도 믿을 수밖에 없습니다.. 깜짝 놀란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사람들이 1의 사실만 있어도 진실로 믿는 것 같다. 정말 화가 많이 났다.
화낼 대상조차 없지 않나. 인터넷이라는게. 그게 가장 답답했다고 토로했습니다. MC 덱스는 “서동주씨 관련 가짜뉴스 유포자가 단 20일 동안 25개 영상으로 번 돈만 해도 월 4억5000만원이라고 합니다. 남의 걱정 팔아 수익을 벌어들이는 게 같은 인간으로서 할 짓이 아니라 생각한다”고 밝혔습니다.
유방암 투병 중
힘든 생활을 끝낸 그녀에게 신은 어떤 계획이 있으시기에 이런 시련을 늘 주는 걸까요? 딸과 기쁜 일상 생활을 살던 그녀였지만 유방암 진단을 받으며 항암 중에 있다는 소식을 알렸습니다. 올해 4월 유방암 항암 수술 후, 항암치료 중에 있다고 전해졌는데요. 항암치료가 너무 힘들어서 아파 누워있는 시간이 많고 한번 아프기 시작하면 구토가 나고 입안이 가뭄이 난다며 음식을 먹어도 모래를 씹는 기분이라고 말을 이었습니다.
이어 그녀는 암환자는 식욕이 없더라도 식욕을 잃으면 안 된다고 하며 각종 영양소를 골고루 먹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전했습니다. 그녀는 암투병 사실을 공개하면서 본인의 이야기를 SNS상에 지속해서 올리며 극복하려는 의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항암치료를 하면 열이 많이 난다고 전해지는데 서정희씨도 항암치료 중 열로 인해 생사를 오갈 때 자녀의 응원이 있어 힘을 낼 수 있다고 전해집니다.
자주 묻는 질문
서정희 모델 데뷔서세원과
이후 고등학교 재학 당시 모델로 뽑히며 연예인 생활을 시작, 1982년 서세원과 결혼하며 은퇴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비판 및 논란
서세원의 이미지가 내리막을 탄 것과 별개로, 서정희는 피해자라는 동정 여론은 받았으나 좋은 이미지를 어필하지 못한 부분이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정희 서동주
대한민국 모델 출신 방송인인 서정희씨는 1982년 서세원과 결혼하며 모든 연예인 생활을 그만두게 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