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웨이 메뉴 제안 치킨 베이컨 아보카도 가격 칼로리

서브웨이 메뉴 제안 치킨 베이컨 아보카도 가격 칼로리

후기카페투어 청도카페 버던트 경북 청도군 이서면 연지로 330 하나하나 오전 10시 오후 10시 영업 버던트는 폐공장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라고 합니다. 공장을 카페로 재탄생시킨 만큼 엄청난 크기를 자랑합니다. 입구는 식물로 꾸며 푸릇푸릇한 분위기를 낸다. 대형카페인만큼 주차장도 앞쪽에 넓게 되어있습니다. 되게 조용한 시골 동네에 있는 카페인데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더라. 대구근교에 위치해 있고 분위기도 좋고 주차장도 넓으니 대부분이 찾아오는 것 같았습니다.

버던트는 커피뿐만 아니라 베이커리류도 판매하는데, 맛있는 빵을 많이 판매하고 있었어요. 여기는 아보카도 커피가 유명한 만큼 카페 한편에 쌓인 아보카도 박스를 볼 수 있었어요.

하루에 한 번 아보카도 오일을 한 스푼 먹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보카도 오일 한 스푼은 아보카도 과육을 1개 먹는 것과 비슷하게 불포화 지방산을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샐러드에 드레싱으로 아보카도 오일을 뿌려 먹는 방법이 있습니다. 한 연구 결과에 의하면 녹황색 채소에 아보카도 오일을 뿌려서 먹으면 항산화 물질인 베카로틴의 흡수가 약 15배나 더 높아진다고 합니다.


피스타치오 아보카도 초콜릿 프라푸치노 칼로리 카페인
피스타치오 아보카도 초콜릿 프라푸치노 칼로리 카페인


피스타치오 아보카도 초콜릿 프라푸치노 칼로리 카페인

피스타치오 아보카도 초콜릿 프라푸치노 칼로리는 톨사이즈 295kcal, 그란데 395kcal, 벤티 480kcal입니다. 시럽이 많이 들어가는데 불구하고 칼로리가 기대했던것보다. 높지 않다는 생각이 드는데, 아무래도 일반우유가 아닌 오트밀크가 들어가서 그런 게 아닌가 싶어요.

한편, 피스타치오 아보카도 초콜릿 프라푸치노 카페인 톨사이즈 5mg, 그란데 사이즈 10mg, 벤티 사이즈 15mg입니다.

아보카도 가격
아보카도 가격

아보카도 가격

코스트코에서는 냉동 아보카도를 1kg에 1만원 정도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실온 아보카도 6개는 약 11000원입니다. 새벽 배송으로 구매하면 1개에 2500원 정도에 구매 가능합니다. 냉동 아보카도가 저렴한 것 같아서 구매하기도 하지만, 풍미와 식감이 많이 떨어집니다. 과카몰리나 스파게티 등 아보카도를 완전히 으깨서 활용하는 음식에는 비교적 괜찮지만, 가능하면 생 아보카도를 구매해서 익혀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250ml 기준 공식 홈페이지는 8900원이고 네이버 최저가로는 6250원에 팔고 있습니다. 멕시코산 하스 품종을 사용해 만들었고 오일 한 병에 아보카도 20개가 추출되어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 엑스트라 버진 아보카도 오일이라고 합니다.

250ml 기준 공식 홈페이지는 30000원이고 네이버 최저가로는 13470원에 팔고 있습니다. 종근당은 멕시코산 하스 품종인 아보카도 20개를 사용해 상품을 만들었습니다.

이 제품은 엑스트라 버진 아보카도 오일이라고 합니다.

코스트코 초슨 푸드

1L를 기준으로 네이버 최저가에 16300원에 팔고 있습니다. 멕시코 아보카도를 사용해 만들었고 오일 한 병에 아보카도 30개가 추출되어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엑스트라 버진은 아니고 퓨어 등급 아보카도 오일입니다. 저렴하게 아보카도 오일을 즐기고 싶다면 코스트코에서 파는 초슨 푸드 상품을 추천합니다. 더 진한 향과 맛을 원한다면 보뚜, 종근당 상품을 추천합니다. 혹시 아보카도 오일을 처음 먹어보시는 분들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초기에는 용량이 작은 상품을 골라서 취향에 맞는지 확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한 엑스트라버진 제품은 향이 너무 진해서 호불호가 있다고 합니다. 약한 향으로 먼저 도전하고 싶다면 엑스트라버진이 아닌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피스타치오 아보카도 초콜릿 프라푸치노 맛 후기

피스타치오 아보카도 초콜릿 프라푸치노를 커스텀 없이 그대로 주문해 보았습니다. 수려한 연두색 음료에 모카시럽의 조화가 참 맛있어 보였어요 맛은 앞서 설명한 대로 제 입맛에는 페레로로쉐 초콜릿 같은 맛이 났습니다. 아보카도의 맛은 거의 느껴지지 않았고, 피스타치오와 오트밀크의 고소한 곡물견과느낌에 헤이즐넛시럽, 모카시럽이 더해져서 그런 것 같습니다. . 아마 이곳에서 오트밀크를 우유로 바꾼다거나 시럽을 빼게 되면 맛이 약간 다를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달다는 음료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오리지널 조리법 그대로 주문하고 나서 살짝 걱정했는데요. 생각보다. 그렇게 소름 돋을 정도로 달지 않았어요. 하지만, 아예 달다는 음료는 못 먹겠다. 싶으신 분들이라면 모카시럽을 1번 줄이고, 프라푸치노용 시럽을 라이트로 변경하는 정도는 괜찮을 것 같습니다.

지속적으로 묻는 질문

피스타치오 아보카도 초콜릿 프라푸치노 칼로리

피스타치오 아보카도 초콜릿 프라푸치노 칼로리는 톨사이즈 295kcal, 그란데 395kcal, 벤티 480kcal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보카도 가격

코스트코에서는 냉동 아보카도를 1kg에 1만원 정도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코스트코 초슨 푸드

1L를 기준으로 네이버 최저가에 16300원에 팔고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