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호치민 떤선녓 국제공항을 통해서 한국 인천공항으로 돌아오는날 Vietjet Air

베트남 호치민 떤선녓 국제공항을 통하여 한국 인천공항으로 돌아오는날 Vietjet Air

캐리어끌고 해외여행베트남푸꾸옥 푸꾸옥3박5일여행 한국입국전 신속항원검사, 입국후pcr검사, 그랜드월드맛집추천, 크라운플라자푸꾸옥 오늘도 일어나자마자 날씨가 좋아요. 조식 먹고 아이들은 크라운플라자 푸꾸옥 호텔 플레이스테이션 룸으로 가고, 남편이랑 저는 또 수영장 썬베드에 누우러 갔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룸은 9시에 오픈하는데 시간 맞춰 가야 해요. 게임기가 2대여서 늦게 가면 기다려야 하는데, 아그들이 게임을 다들 오래 하니까 한번 기다리기 시작하면 오래 기다려야 해요. 4일 동안 이 뷰를 보고 누워있었는데 너무 좋았어요. 밥 안 하고 청소 안 해도 되는 동남아 여행, 푹 쉬다.

다낭 공항 코로나 검사 소요시간

다낭 공항 코로나 검사 소요시간은 검사부터 결과 확인까지 약 10분15분 정도 소요되었던 것 같다. 검사 시간이 오래 걸릴까봐 새벽 1시 30분 비행기인데 공항에 오후 10시 20분쯤부터 와서 기다렸었는데, 그럴 필요까지는 없을 것 같다. 비행기 출발 시간 기준으로 3시간 전?부터 검사가 가능하다는 데, 그보다. 더 남았을 때도 가능했다. 그리고 양성이 뜰까봐 걱정을 했는데, 일부러 검사 하시는 분들도 깊숙하게 찌르지 않는 것 같아서 양성이 나올 확률은 극히 드물 것 같다.

이렇게 검사 후 안쪽에서 대기를 하면 이름을 불러주는데, 검사 결과지를 줍니다.

Vinamit 비나밋 과일칩

말린 과일 과자로 쇼핑리스트에서 빠질 수 없는 과자 중 하나 입니다. 맛은 mixed fruit혼합 과일, jackfruit잭프룻, sweet potato고구마 등이 있습니다. 여행가이드가 잭프룻 맛을 너무 추천하셔서 사봤는데 맛있었습니다. 고구마맛은 호불호가 있는 것 같습니다. . 밋밋한 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비추 입니다. 캐슈넛 껍질에 영양분이 많으므로 껍질을 함께 먹는 것이 좋습니다. 껍질이 안 까진 것을 선택합니다.

소금과 함께 볶아 좀 짭쪼롬 합니다. 과자 대용으로 어른들이나 아이들에게 주기 좋습니다. 베트남 커피 중 너무 보고된 콘삭 커피 입니다. 다람쥐똥 커피라고도 불립니다. 정말 다람쥐똥으로 만든 커피는 아니며, 브랜드명 로고가 다람쥐인데 옆에 커피 원두를 그린건데 다람쥐똥으로 그냥 불리고 있습니다. 가격은 63000동 정도로 한화로 3150원 정도 입니다.

MEDLATEC Hospital

제가 방문했던 하노이 현지 병원입니다. 묵고있던 하노이 구시가지에서 택시비로 41,000 VND이 나왔어요. 그랩이 아닌 택시를 탈 땐 미터기를 보고 돈을 지불하면 됩니다. 5만 동짜리 지폐 2장을 가지고 탔는데 택시 기사는 잔돈도 충분히 가지고 있었어요. 골목골목을 너무 구체적으로 알고 있어 빠르게 도착했습니다. 병원 외부입니다. 오른쪽에 있는 작은 문으로 들어가면 코로나 검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은 한국분들이 오가고 있어서 쉽게 알아볼 수 있었습니다. 들어서자마자 간호사에게 quick test나 rapid test 받으러 왔다고 말하면 됩니다. 그러면 손등에 번호표를 붙여줘요. 제 손등에 붙은 숫자는 167번입니다. 숫자 쓰는 방법이 한국에서의 방법과 조금 다를 수 있으니 잘 알아보셔야 합니다. 여권은 꼭 챙겨가야 합니다.

미친 듯이 몰려오는 비와 사이공 중앙우체국

사이공 노트르담 성당은 우체국과 거의 마주 보고 있습니다. 그랩에서 내리자마자 본 게 공사 중인 성당과 저 하늘이었다. 금방이라도 비가 올 것만 같은 예감에 후다닥 걸어갔다. 우체국 앞 광장에서 역시나 빗방울이 떨어졌다. 건물이 참 예쁘다. 하지만 비가 와서 제대로 보지도 못하고 왔다. .무려 귀스타브 에펠이 설계한 건물이라고 합니다. 그 보고된 에펠.우리도 인증샷 대충 찍고 얼른 들어갔다.

사이공 오피스 내부는 아치형의 돔 형태인데,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다. 거의 관광객이었고, 엽서를 쓰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들이 내부로 들어서자마자 비가 정말 미친 듯이 쏟아졌다. 마치 우리들이 들어가기만을 기다린 것처럼.코믹한 건, 저 건물 천장이 뚫려있었다는 거다. 안에 있어도 비가 샌다. 비바람이 만드는 미스트를 계속 맞아야 합니다. 무섭게 몰려오는 빗속에서 우리들이 할 수 있는 건 별로 없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다낭 공항 코로나 검사

다낭 공항 코로나 검사 소요시간은 검사부터 결과 확인까지 약 10분15분 정도 소요되었던 것 같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Vinamit 비나밋

말린 과일 과자로 쇼핑리스트에서 빠질 수 없는 과자 중 하나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MEDLATEC

제가 방문했던 하노이 현지 병원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