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파랑길 71코스(녹동고흥만 방조제 공원) 저녁노을

남파랑길 71코스(녹동고흥만 방조제 공원) 저녁노을

코리아둘레길 남파랑길 71코스는 고흥반도의 끝헤어 녹동항에서 고흥만 방조제공원까지 이어지는 구간으로 길이 21.9km의 다소 먼 거리의 코스입니다. 소요시간 약 6시간 두루누비의 코스소개를 살펴봅니다. 길지만 평정 코스입니다. 유명관광자원은 분포하고 있지 않으나 해안가의 작은 마을을 경유하며 안전하게 걷기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코스로 드라이버 코스로 제격이며 낚시터로 각광받고 있다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한마디 덧붙이자면 유명관광지를 제외하면 관광인프라가 부족하다는 점을 우회적으로 표현하고 있는 듯. 이른 아침 햇빛과 손잡은 번화한 바람이 녹동을 벗어나는 내게로 향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지리산 반내골 카라반 캠핑장


지리산 반내골 카라반 캠핑장

지리산의 정기를 받고 섬진강 산책을 원하신다면 지리산 반내골 카라반 캠핑장 추천드립니다. 지리산은 섬진강을 끼고 나무데크와 자전거 도로가 잘 깔려있어 하이킹, 자전거 라이딩 하기도 좋은 좋은 곳입니다. 하이킹, 자전거 라이딩 후 캠핑을 즐기는 것도 좋습니다. 지리산 반내골 카라반 캠핑장은 가성비 좋은 캠핑장으로 시설은 오랜 된 감이 있지만 관리가 잘되고 있어서 이용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습니다.

나무가 많고 지리산 조망이 가능하기 때문에 녹음이 어두운 여름, 단풍이 물드는 가을에 가시면 멋진 자연경관을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지리산 반내골 카라반 캠핑장의 주소는 전라남도 구례군 문척면 중산로 555입니다. 예약은 네이버를 통해 가능하고, 명당 홈페이지는 계곡 앞에 있는 사이트들이 좋습니다. 단, 홈페이지 간격이 협소한 편이라 평온하게 누리고 싶으신 분들은 오토캠핑 1, 2, 25을 추천드립니다.

동해안 캠핑장

동해 송지호 캠핑장 동해의 보고된 은 규모가 홈페이지 90개, 데크타입입니다. 이용요금은 주중, 주말, 종류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근무일 3만 원에서 시작합니다. 운동장이 있어 야구, 축구, 농구등 즐길 수 있고 단체캠핑 에도 좋습니다. 추암오토캠핑장 추암촛대바위로 유명한입니다. 42개의 사이트다. 자동차, 일반캠핑도 가능합니다. 반려동물금지, 모닥불금지다. 이용요금은 근무일 오토캠핑 2만 2천 원부터, 일반캠핑은 만 5천 원부터 시작입니다.

맹방비치 캠핑장 은 해송피톤치드가 솟아나는 곳입니다. 49개의 사이트가 있습니다. 반려동물은 불가이며 장작 모닥불도 물론 안됩니다. 근무일 2만 원부터 시작입니다. 장호비치 캠핑장 은 한국의 나폴리로 불리는 멋진 해변으로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남해 해수욕장 캠핑장

해남 오시아노 캠핑장 은 관광단지 캠핑장은 사이트가 179면이 있습니다. 여러가지 크기의 사이트가 있고, 바다전망대와 카약, 자전거, 갯벌체험등을 할 수 있는 테마공원이 있습니다. 보성 율포해수욕장 캠핑장 은 녹차사우나 워터파크가 있고 사이트가 30면입니다. 반려동물은 불가하고 실시간 온라인 예약이 가능합니다. 전남 고흥 나로힐링캠핑장 은 전라남도 고흥군 대서면에 위치한 자연 친화적인 캠핑장입니다. 여기는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 속에서 휴식과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유명합니다.

경남 남해 상주은모래캠핑장 은 고운모래와 긴 해변으로 보고된 남해캠핑장입니다. 사이트가 68면이며 반려동물은 불가하고, 모닥불 장작불이 안됩니다. 실시간 예약이 가능합니다. 경남남해 송정솔바람바닷가 은 남해상주은모래해수욕장과 함께 남해 멋진 캠핑장으로 유명합니다. 실시간 온라인 예약이 가능하고 반려견이 불가이고, 장작 모닥불 역시 금지가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지리산 반내골 카라반

지리산의 정기를 받고 섬진강 산책을 원하신다면 지리산 반내골 카라반 캠핑장 추천드립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동해안 캠핑장

동해 송지호 캠핑장 동해의 보고된 은 규모가 홈페이지 90개, 데크타입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남해 해수욕장 캠핑장

해남 오시아노 캠핑장 은 관광단지 캠핑장은 사이트가 179면이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