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대선후보 토론회 일정 시간
대선은 3월 9일 토요일로. 더디게 대한민국 대선이 다가오고 있네요. 매주 대선후보 지지율 여론조사에 발표마다. 호기심이 가고 있습니다. 윤석열 후보의 상승에서 약세가 되고 안철수 후보 지지율 최대 17%까지 상승을 보였지만. 이제는 다시 하락. 상승등 어려운 상황이며. 윤석열 vs 이재명후보의 양자대결이 되고있는 상황이지만. 아직은 너무나 많은 변수가 있어서 현황 판단이 어렵죠. 이번 대선후보 리얼미터 수사 지지율 관련 여론조사에서는 “이재명 36.7%, 윤석열 40.6%, 안철수 12.9%”가 나오면서 윤석열 상승과 안철수 하락이 나왔어요.
빳빳한 투표지
소송인단의 주장에 따르면 투표지는 위와 같이 롤러 형식으로 말려서 출력됩니다. 그럼 결국 종이것은 조금 둥글게 말리며 평면이 아닌 곡면을 성공하는 것이 마땅하다는 것입니다. 나아가 대개에 국민들은 투표지를 펴서 넣지 않고 한번 이상 접어, 자신이 누구를 찍었는지 보이지 않게끔 하여 접힌 투표지를 투표함에 담는 것이 통상적이란 것이 부정선거를 외치는 소송인단에 주장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량의 투표지가 곡면으로 운 흔적도 없고 나아가 접힌 자국 하나 없이 너무 빳빳했다는 지적입니다.
– 415 총선이 부정선거라 주장하는 황교안 후보는 누구?
대한민국에 부정선거가 일어난다면 약간은 그 부정을 잡아낼 수 있는 최고에 조건을 갖춘 몇 안되는 사람 중 한 사람이 바로 황교안이란 국민들 여론이 강합니다. 왜냐하면 황교안은 공안검사 시절 지방선거 관련 수사한 경험이 있는 유경험자이며 나아가 China 및 북한 간첩 간섭 의혹이 있는 이번 415부정선거에서 간첩사범 수사 전문가였던 그의 현역시절 강력했던 경험과 오랜 경력들이 대한민국을 위해 큰 힘을 발휘할 것이란 국민들에 기대가 많습니다..
그야말로 황교안은 지난 63대 법무부 장관 재임 당시 이석기 지하당원 간첩 사건을 케내며 간첩 소탕에 앞장선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RE100이 가진 문제
2. REC 구매가 주는 혜택이 크다 3. RE100이 가진 진짜 의미는 무엇? 모두가 아는 바와 같이 전력은 전력 그리드를 통해 판매됩니다. 전력 그리드에 올라와 섞여버린 전력은 그 뿌리를 찾을 수 없습니다.. 이렇게 된 이상 RE100 인증기관도 어느 게 신재생에너지로 생산된 전력파악 알 수 없습니다.는 뜻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신재생에너지 확산을 위한 에너지 가격과 별도로 REC라는 장치를 둔다. REC는 1 Mwh의 신재생에너지 발전 시 REC를 지급합니다.
이 REC를 거래하는 시장을 조성하여 신재생에너지 공급자가 별도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만든 장치입니다. OneZero 기사를 통해 상황을 살펴보시면 이렇습니다. 년간 11 Mwh 전력 소비하는 미국의 평균적인 가정은 아무런 추가 노력의결과 없이 년간 55 달러만 사용하면 RE100 달성을 선언할 수 있어요.
선관위의 선거법 위반 QR코드 사용
이같이 선거법에서 분명히 사전 투표지에 막대 바코드 사용하라고 명시했음에도 불구하고 선관위에선 아래와 같이 사전투표지에 QR코드를 새겨 넣었습니다. 그렇지만 선관위에선 QR코드 사용이 법으로 전혀 문제없습니다.며 합법이란 주장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부정지방선거 진실을 외치는 소송인단 측에선 받아들이지 못하겠다는 입장입니다. 2)”대법원”의 공직선거법 위반 180일 법정법정소송 처리 기한 위반 이같이 공직선거법에 분명히 명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대법관 측에선 180일은 커녕 1년2개월 가량 지나서야 재검표를 시작했으며 아직 재검표조차 이루어지지 않은 지역구가 수두룩한 상황입니다.
부정지방선거 소송이란 아주 엄중한 여건에서 대법원은 국가 기본 질서인 법을 지키지 않은 것입니다.
이재명 vs 윤석열 지지율 승자의 핵심 포인트
이재명 후보와 윤석열 후보의 지지율은 오차 안에 있습니다. 대선에서는 약쪽 진영의 결집등으로 인해서 5% 이상 차이가 나지 않겠죠. 지지율로 보시면 윤석열이 조금 높지만 당선 가능성은 이재명으로 혼전이 되고있는 것입니다. 우선. 대선 토론이 주요한 변수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윤석열 후보는 각종 언론을 통해 말 실수. 1일 1망언이라고하는 좋지 않은 평가를 받고있는게 흠입니다.
혹시나 이번 대선토론에서 이재명 후보에게 이런 실수등이 걸린다면 혹독한 토론이 되겠죠. 반대로 이재명 후보의 약점은 대장동 입니다.
관련 FAQ 지속적으로 묻는 질문
빳빳한 투표지
소송인단의 주장에 따르면 투표지는 위와 같이 롤러 형식으로 말려서 출력됩니다.
415 총선이 부정선거라 주장하는 황교안 후보는
대한민국에 부정선거가 일어난다면 약간은 그 부정을 잡아낼 수 있는 최고에 조건을 갖춘 몇 안되는 사람 중 한 사람이 바로 황교안이란 국민들 여론이 강합니다.
RE100이 가진 문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