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황리단길 디저트 카페 맛집,
수사 레이어
본문
오늘은 완전 봄날씨 같네요!! 아침저녁으로는 그래도 아직은 쌀쌀하더라구요 빈속으로 출근하려다. 뜨끈한 국물이 먹고싶어 근처 아침끼니 되는 곳을 검색합니다. 발견해낸 삼릉 고향 손칼국수 가게 외관이 너무 멋지죠?? 주변 풍경들을 감상하면서 아침부터 드라이브 하는 기분이었어요 고즈넉한 기와지붕이 경주의 따뜻한 풍경과 어우러져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제대로 힐링하는 기분입니다.
3.황리단길 부근
– 파스타가 주메뉴. 시그니쳐 메뉴는 매운편임 – 현지인 맛집으로 유명, 한우불고기/소금구이/갈비/안창살 네가지 메뉴로 구성. – 피자외에 맥주를 판매. 웨이팅시 카카오톡으로 알림. 외부는 한옥 컨셉이며 반려견용 피자도 있음. – 한우 물회로 유명, 꼬막무침비빔밥도 대표메뉴임. 웨이팅이 있어도 입장이 빨라지는 편. – 현지인 맛집. 재료 소진시 영업 마감. 생각보다.
스테이550(Stay 550)
황리단길의 수 많은 카페 중 ”꼭 가봐야 할 카페”라는 지인의 추천으로 방문하게 된 스테이550(Stay 550)은 빵이 맛있기로 소문난 카페입니다. 평소 빵 덕후인 제가 베이커리 카페를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아침끼니 후 바로 스테이 550에 방문하였습니다. 스테이550 카페는 천마총 근처에 있으며, 구체적인 상점 위치 및 영업시간,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주소 : 경북 경주시 사정로 56-1, 스테이550(Stay550) 영업시간 : 하나하나 10:00~21:00 전화번호 : 0507-1360-0333 주차 : 불가(근처 공용주차장에 주차) 스테이550 카페는 한옥으로 된 2층 건물로, 유리창 크기를 다.
다르게 하여 심플하면서 감각적이고 빈티지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중부고속도로 마장프리미엄휴게소(서울 방향) 이천 쌀밥정식
이영자가 “당일 떠나도 여한이 없을 정도의 맛”으로 꼽은 음식. 100% 이천쌀로 지은 돌솥밥에 불고기, 잡채, 밀전병, 도토리묵 등 20여 가지 반찬이 제공되는 마장프리미엄휴게소의 대표메뉴다. 먹신의 팁 식후 누룽지는 필수. 이천 쌀맛의 고소함을 오래도록 기억할 있습니다. 가격은 1만2000원 서해안고속도로 서산휴게소(서울 방향) 어리굴젓백반 ->위에 맛있는집 리스트에도 있습니다.
이영자가 꼽은 휴게소 최고 메뉴. 이영자는 “어리굴젓이 휴게소 근방에서 나와 신선함이 살아 있고 짭조름한 감칠맛에 상쾌한 바다향이 조화를 이룬 맛”이라고 극찬합니다. 먹신의 팁 짤쪼름한 어리굴젓을 밥과 함께 먹은 뒤 심심한 된장국을 먹으면 짠맛이 사라집니다.
경주 외곽
– 현지인 맛집. 한우소고기찌개가 시그니처메뉴. 한우국밥과 별도의 메뉴임.
– 여러가지 물회가 있음. 물회 맛집. 바다.
연관 FAQ 매번 묻는 질문
수사 레이어
본문
본문
오늘은 완전 봄날씨 같네요 아침저녁으로는 그래도 아직은 쌀쌀하더라구요 빈속으로 출근하려다.
3황리단길 부근
파스타가 주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