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 예매 NEW 8월 선착순

항공권 예매 NEW 8월 선착순

만약 여행 갈 시기에 다낭과 방콕 둘다. 괜찮다는 분들은 다낭은 휴가철에 너무 대부분이 원하여 항공권이 가격이 높은 편이고 방콕은 항공권이 절반가격이면 어디를 가실 건가요? 아마 여행지가 목적인 분들도 계시지만 방콕에서 호텔에서 적당히 휴양을 해도 괜찮다면 당연히 방콕으로 가는 걸 선택할 거라 생각합니다. 많은분들이 저렴한 항공권을 찾으려고 많이 활용하는 부분이 대부분 스카이스캐너 많이 이용하시고 등등 인터파크항공, 네이버항공, 카약 등등 항공권을 최저가로 구매하고자 이용을 하실 텐데 첫째 가장 많이 쓰는 스카이스캐너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우선은 크롬 브라우저를 쓰시면 새 시크릿 창을 꼭 사용하셔야 합니다.


얼리버드 티켓으로 미리미리 항공권 특가로 티켓팅하자
얼리버드 티켓으로 미리미리 항공권 특가로 티켓팅하자


얼리버드 티켓으로 미리미리 항공권 특가로 티켓팅하자

각 항공사들이 매해 얼리버드 티켓행사를 1년에 상하반기 두번정도 진행하는데, 이같은 경우애 아주 저렴한 특가할인 티켓들을 보통 9좌석 정도씩 풀어주기도 합니다. 경쟁이 치열하긴 하지만, 할만한 부분으로 특히 동남아권으로 여행갈때 아주 유용하기도 합니다. 얼리버드 티켓이란 기한이 많이 남은 항공권을 미리 구매하게 하는 항공권 프로모션 중 하나이며 보통 출발일 보다. 6개월 전에 정상가보다.

230 씩 저렴하게 판매하는 방법이므로 꼭 챙겨서 봐야 하겠습니다. 다음날 오픈되는 티웨이 메가얼리버드 티켓 행사도 저는 그래서 기다려 보고 있습니다.

성수기, 연휴, 연말
성수기, 연휴, 연말

성수기, 연휴, 연말

일반적으로 항대기 수요가 높은 시기는 성수기, 연휴, 연말입니다. 이 시기에는 항공권의 수요가 높기 때문에 여행을 하는 날짜가 가까워질수록 보통 항공권 가격은 상승하게 됩니다.

성수기, 연휴, 연말에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야 최소한 3개월 이전에 항공권을 산다는 것이 훨씬 유리합니다. 남다른 경우이기는 하지만 4-5개월 전에 항공권을 예약하면 50% 정도까지 싸게 산다는 경우도 있으니 이 방법을 꼭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항공권이 싸지는 스탑오버 상품들
항공권이 싸지는 스탑오버 상품들

항공권이 싸지는 스탑오버 상품들

스탑오버란 최종 목적지로 가는 동중 일정시간 이상 중간 경유를 하는 것을 말하는데, 보통 24시간을 기준으로 24시간 이상은 스탑오버, 이내는 경유라고 말한다고 합니다. 스탑오버인 경우는 항공권 가격도 저렴해지고, 많은 도시를 짧게라도 이용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으므로 시간적 여유가 있는 경우 활용하면 좋습니다. 유럽등 장거리 여행의 경우 활용하기 좋은 부분인데, 무료 스탑오버도 있지만, 항공사에 따라 스탑오버 비용을 지불하는 경우도 있으므로 이런 상품들은 비교가 필요합니다.

빠른 일정과 타임세일

빠른 일정과 타임세일은 도쿄로의 해외 여행에서 항공권 가격을 저렴하게 만드는 데 좋은 전략입니다. 빠른 일정이란, 구체적인 날짜에 구애받지 않고 여행일정을 조정할 수 있는 유연성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항공권 가격은 주중이나 비행기의 출발 시간이 빠른 경우에 더욱 저렴하게 제공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여행 일정을 민첩한 색의 조절하고 비행기 출발 시간에 유연성을 가지는 것이 가격을 저렴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타임세일은 항공사가 특정 기간 동안 항공권을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의미합니다. 이벤트 기간에는 보통 항공사의 공식 웹사이트나 앱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타임세일은 일반적으로 선착순이나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빠르게 예약을 진행해야 합니다.

항공권을 싸게 사는 코드셰어 활용하기

항공권이 비교적 저렴해지는 효과를 볼수 있는 코드쉐어 상품들이 있습니다. 두 항공사가 서로 상대 항공편 좌석을 대신 판매하는 것을 의미하는데, 국적기와 외국항공사의 가격차를 이용하여 항공권을 저렴하게 산다는 방식이 되겠습니다. 저의 경우 바르셀로나를 갈때, 에어캐나다. 편을 할인특가로 저렴하게 구입했는데, 갈때의 항공편이 대한항공이었고, 파리에서 내려서 파리에서 바르셀로나 행만 2시간정도 작은 항공편을 이용했었습니다.

올때는 파리까지는 작은항공편이었고, 파리에서 인천행은 에어캐나다. 였습니다.

비수기, 일반시기

비수기는 항공권 수요가 낮아지기 때문에 첫째 항공권 가격 자체가 성수기보다는 꽤나 저렴합니다. 즉 비수기에는 사실 34개월 전에 예약을 하는 것과 1개월 전에 예약해두는 것의 가격의 차이가 많지 않습니다. 단 여기서 팁을 하나 얘기하면 비수기 항공권의 경우는 가급적 취소가 가능한 항공권을 예약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항대기 출발일 23주 전에 특가 항공권, 즉 떙처리 항공권이 나오는 경우가 꽤 있습니다.

이럴 경우는 항공권 예약 사이트에서 기존의 항공권을 취소하고 더 저렴한 항공권을 산다는 것이 항공권을 싸게 산다는 방법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얼리버드 티켓으로 미리미리 항공권 특가로

각 항공사들이 매해 얼리버드 티켓행사를 1년에 상하반기 두번정도 진행하는데, 이같은 경우애 아주 저렴한 특가할인 티켓들을 보통 9좌석 정도씩 풀어주기도 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성수기 연휴, 연말

일반적으로 항대기 수요가 높은 시기는 성수기, 연휴, 연말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항공권이 싸지는 스탑오버

스탑오버란 최종 목적지로 가는 동중 일정시간 이상 중간 경유를 하는 것을 말하는데, 보통 24시간을 기준으로 24시간 이상은 스탑오버, 이내는 경유라고 말한다고 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Leave a Comment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