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황색 만들기 물감 배합률 make orange

주황색 만들기 물감 배합률 make orange

굳이 모니터 구매하실 필요 없어요. 특히 울트라라면 말이죠. 갤럭시탭 S7 시리즈부터 기초 기능에 세컨드 스크린이 추가됩니다. 평소 전자기기를 통해 많은 작업 하시는 분들은 듀얼 모니터의 사용이 익숙할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분의 모니터가 반드시 한 대 더 필요하죠. 하지만 이젠 다른 모니터가 없더라도 갤럭시탭 S7전 모델, 갤럭시탭 S8전 모델이 있다면, 필요할 때마다. 듀얼 모니터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어렵지 않으니 천천히 따라해 보세요. 첫번째 준비물이 필요합니다.


다시 윈도우 키 K
다시 윈도우 키 K


다시 윈도우 키 K

다시 듀얼 모니터 설정 창을 띄워줍니다. 이제 저희가 주목할 부분은 주황색 글씨로 표시된 프로젝션 모드 변경입니다. 이 옵션에 들어가 주세요. 프로젝션 모드 변경 옵션에 들어왔다면 위와 같이 듀얼 모니터 디스플레이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제가 붉은색으로 표시한 확장을 선택하시면 저희가 익히 이해하는 그 듀얼 모니터가 됩니다. 한번 확인해볼까요? 프로젝션 모드를 확장으로 변경추측했더니 창을 두 화면에서 마음껏 움직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반응 속도
반응 속도

반응 속도

느리고 디스플레이 전환이 부드럽지 않습니다. 제품의 근본적으로 성격이 모니터가 아니라 태블릿이기 때문에 반응 속도가 모니터에 반면 느립니다. 그렇다고 못 쓸 정도는 아니지만 이것 역시 개인마다. 느낌의 차이가 있을 거라 봅니다. 버벅거림에 예민하신 분들은 그리 큰 만족감을 느끼지 못할 거입니다. 그냥 이런 기능도 있습니다. 라는 인지 정도만 하시는 게 정신 건강에 더 좋을 수 있습니다.

세컨드 디스플레이 활성화
세컨드 디스플레이 활성화

세컨드 디스플레이 활성화

첫번째 여러분의 갤럭시탭의 상단바를 내려 세컨드 스크린을 검색을 해서눌러주세요. 만약, 세컨드 디스플레이 버튼이 보이지 않는다면 우측 상단에 보이는 점 3개 아이콘을 누른 후, 버튼 편집을 통해 세컨드 스크린을 상단바로 끌어와 주면 됩니다.

세컨드 스크린을 활성화하면 위와 같은 화면으로 변화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자, 그럼 태블릿에서 할 일은 끝났습니다. PC 화면으로 이동하겠습니다.

소변색상 금색 간이상

보통 비타민 음료나 영양제를 먹었을 때 색이 아주 노랗거나 형광색을 띤 소변을 보곤 합니다. 이는 과도하게 흡수된 수용성 비타민이 소변으로 배출되며 나타나는 일시적인 증상이므로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하지만 지속해서 진한 금색 소변을 본다면 간에 문제가 생긴 것일 수 있습니다. 간 기능이 저하되면 체내 노란빛을 띠는 빌리루빈 수치가 높아지는데, 빌리루빈이 소변을 통해 배출된 것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황달 증세도 함께 보인다면 간 질환을 의심해야 합니다.

작은 화면의 한계

PC 화면에 비해 태블렛 화면이 너무 작습니다. laptop 디스플레이의 크기는 대부분 13인치부터 시작하지만, 그에 비해 태블릿의 디스플레이 크기는 비교적 작게 보입니다. 태블렛 오로지 사용할 때는 이를 느끼지 못하지만, 태블릿을 듀얼 모니터로 사용할 경우, 그 차이가 너무 분명히 체감이 됩니다. 갤럭시탭 S8 울트라만 듀얼 모니터로 활용했을 때 그나마 봐줄 만하다고 느낄 수 있을 듯합니다. 제가 가진 모델은 갤럭시탭 S7 기본형 모델인데, 윈도우 화면이 11인치 화면에 꽉 차니 손가락으로 터치하는 것조차 간편한 일이 아닙니다.

소변색상 갈색 사구체신염

갈색소변 아니면 콜라색같은 짖은 갈색 소변을 본다면 일반적으로 황달, 간염, 간경변증, 간암 등의 간 질환, 아니면 신장 결석, 신장염, 신부전 등의 신장 질환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사구체신염을 의심해볼 수 있었는데 사구체신염은 신장의 여과 부위인 사구체에 염증 반응으로 인해 발생하게 됩니다. 또 소변색깔이 갈색일 때 의심스러울 수 있는 수 있는 질환은 바로 횡문근윤해증 입니다. 횡문근융해증은 갑작스러운 고강도 운동이나 감염질환등으로 인해 횡문근의 근육세포가 손상되며 세포 속의 마이오글로빈, 칼륨, 칼슘 등이 혈액으로 녹아드는 질환 입니다.

어두운 갈색소변은 심각한 질병의 징후일 수 있으므로 절대 무시하면 안되며 발견 즉시 병원에서 정밀 진단을 받아야 합니다.

디스플레이 품질

듀얼 모니터 연결 시 디스플레이 품질이 떨어집니다. 이 역시 태블렛 오로지 사용할 때는 느끼지 못하는 점입니다. 듀얼 모니터 연결 시 태블릿에서 보이는 PC 화면의 품질이 PC 화면으로 보이는 것보다. 좋지 못합니다. 아무래도 모니터가 아닙니다. 보니 생기는 문제인 듯합니다. 기능 자체는 활용도가 높지만 퀄리티는 생각보다. 떨어집니다. 그래도 듀얼 모니터 연결 후, 너무 많은 창을 태블렛 화면에 띄워 놓는 것이 아니라면, 이 역시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제가 언급한 단점 역시 사람마다. 느끼는 게 다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다시 윈도우 키 K

다시 듀얼 모니터 설정 창을 띄워줍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 속도

느리고 디스플레이 전환이 부드럽지 않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세컨드 디스플레이 활성화

첫번째 여러분의 갤럭시탭의 상단바를 내려 세컨드 스크린을 검색을 해서눌러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