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봉틀 미싱기 상표 권장 순위 Top 5
NewsCEO 이 기사는 프리미엄 신성기업 동영상 플랫폼 한경 긱스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2019년 초 서비스를 시작한 그립은 국내 최초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입니다. 2021년 말 카카오가 그립을 운영하고 있는 그립컴퍼니에 1800억원을 투자하며 지분 50를 사들여 주목받기도 했습니다. 그립은 일반적인 커머스 VODVOD플랫폼과 달리 이용자 간 소통을 중시합니다. 판매자인 소상공인들이 직접 실시간 방송을 하고, 이를 보는 소비자와 대화하면서 친구가 되기도 합니다.
김한나 그립컴퍼니 대표 역시 그립은 친구 같은 서비스라고 말합니다. 한경 긱스Geeks가 김 대표를 만나 그립이 꿈꾸는 라이브 커머스의 미래를 들어봤습니다.
바버 레인부츠
바버는 1894년 존 바버에 의해 설립된 회사로 기름칠 된 옷을 수입해 판매하는 가게였습니다. 1908년 진중하게 바버 비콘을 설립해 직접 옷을 제작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바버는 사실 레인부츠로 유력한 브랜드는 아닙니다. 옷에 기름칠을 해서 방수 기능이 생기고 추위와 바람에 놀라운 효과 때문에 재킷으로 유력한 브랜드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이와 같은 방수 기능 덕분에 바버 레인부츠에 대한 방수효과도 기대하는 사람이 많아 레인부츠 삼대장으로 불리는 것 같다.
바버 레인부츠 그리고 첼시, 숏, 롱으로 구성되며 본인 스타일에 맞는 레인부츠를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첼시 레인부츠의 경우 앞 뒷면 방수가 되며 옆쪽 시보리 부분은 젖기 때문에 기능성을 원하시는 분은 롱 스타일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페이퍼플레인레인부츠
페이퍼플레인은 이랜드, 이마트에 상품을 납품하는 회사였습니다. 2010년 정식의 론칭을 통해 페이퍼플레인 회사가 등장했으며 2012년부터 진중하게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레인부츠 최초 TPE소재를 사용해 290g 초경량의 장화를 만들어 냈습니다. TPE 소재는 고무와 플라스틱 성질을 모두 가지고 있지만 플라스틱보다는 말랑거리고 고무보다는 딴딴한 재질입니다. 복원력과 충격 흡수가 뛰어나며 수분 흡수가 없어 세균 번식이 없고 마찰력과 밀착력이 높아 미끄러짐이 없습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가격이 5만 원 이하이기 때문에 엄청난 장점을 가지고 있지 않나 생각합니다. 페이퍼플레인 온라인 구매처 슈망을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유메타운 가는 방법
먼저,하카타 역에서 유메타운을 가실 분들은 하카타 버스터미널 1번 정류소에서버스를 타면 돼요.15번 버스를 타면 20분정도 걸려요.요금은 240엔 입니다. 텐진에서도 버스를 타면20분 정도 걸리는데22번, 23번 등의 버스가 있어요. 본인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노선을 확인하고 싶으면아래 포스팅의구글맵으로 길찾기를 참고해주세요. 버스를 타고 가다가핑크색 간판이 보이면 도착한거랍니다.
당신이 모르는 아디다스 브랜드의 재미있는 이야기
아디다스는 재미있는 역사와 이야기로 가득한 브랜드입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화려한 이야기 중 하나는 설립자 아돌프 아디 다슬러Adolf Adi Dassler와 그의 형 루돌프 다슬러Rudolf Dassler 사이의 형제 갈등입니다. 형제의 충돌 아디와 루돌프는 초기에는 협력해서 다슬러 패밀리 슈와르츠엔Marquis of Tavrney 공동으로 스포츠화 공장을 운영했습니다.
그러나 1948년, 두 형제는 비즈니스와 가족 갈등으로 인해 회사를 나누기로 결정했습니다. 이같은 경우애 아디는 현재의 아디다스를 세운 반면, 루돌프는 경쟁사인 푸마를 창립했습니다. 이로 인해 두 회사는 낮은 가격 경쟁, 기술 혁신 및 시장 지도력에 관한 강력한 경쟁자가 된 것입니다.
락피쉬레인부츠
락피쉬웨더웨어는 2004년 영국 사이스 웨스트 잉글랜드의 실리 제도, 콘월에서 탄생된 브랜드로 영국 특유의 기후를 고려해 기능성을 가미한 의류, 신발을 제공되는 브랜드입니다. 10만 원 이하 레인부츠로 여성을 타깃해 판매하고 있으며 한국에서 최근 엄청난 인기로 레인부츠 삼대장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락피쉬웨더웨어는 저가 사출식 제품과 달리 능동적인 장인들의 핸드메이드 부츠입니다. 세탁이 가능한 하이폴리인솔 소재를 사용하고 있으며 통기성이 좋고 습도를 유지해 주어 냄새의 원인인 곰팡이, 무좀의 발생을 억제합니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고급 레인부츠를 원한다면 락피쉬웨더웨어 브랜드를 추천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바버 레인부츠
바버는 1894년 존 바버에 의해 설립된 회사로 기름칠 된 옷을 수입해 판매하는 가게였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페이퍼플레인레인부츠
페이퍼플레인은 이랜드, 이마트에 상품을 납품하는 회사였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메타운 가는 방법
먼저하카타 역에서 유메타운을 가실 분들은 하카타 버스터미널 1번 정류소에서버스를 타면 돼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