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린이 남편의 양배추쌈말이 만들기 건강식단

요린이 남편의 양배추쌈말이 만들기 건강식단

알아봅시다/요린이남편 음식만들기 얼마 전에 남편이 만들어준 편스토랑 프로그램의 이찬원 요구르트 수육을 가족들이 달콤하게 먹었습니다. 남편이 뿌듯했는지 지난주 주말 점심에는 라면과 함께 먹을 거북알 주먹밥을 한번 만들어 보겠다고 합니다. 거북알 주먹밥은 나들이 갈 때 제가 가끔 만들곤 했는데요, 쉬워 보였는지 남편이 한번 해보겠다고 합니다. 솔직히 어려울 건 없어요. 김밥보다. 오히려 더 간단하니깐요. 거북알 주먹밥 재료김치, 햄, 호박, 양파, 조미김, 굴소스주먹밥 속에 넣을 재료는 기호에 따라 준비하시면 됩니다.

1. 햄, 호박, 김치, 양파 등 송송 썰어서 웍에 기름을 두르고 볶습니다. 굴소스 약간 넣어줍니다.


imgCaption0
플레이팅

플레이팅

이찬원 님은 별도로 쌈장을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저희는 하루전 집사람이 우렁 쌈장을 사 찾아와서 따로 만들지 않았습니다. 오로지 수육의 맛에 집중하기로 했습니다. 동그란 접시를 준비하고 가운데 쌈장을 담은 후에 수육을 동그랗게 배치했습니다. 상추도 준비했습니다. 수육이 마치 한방 수육 같습니다. 통 삼겹살의 가운데 부분도 먹음직스럽습니다. 맛집에서 파는 그것과 너무나도 비슷합니다. 수육은 육즙을 그대로 가지고 있습니다.

요구르트의 달달한 맛이 진간장과 섞여서 오묘한 맛을 냅니다. 특히 비계의 식감이 너무나도 좋습니다. 흐물 대지 않고 적절하게 씹히는 식감입니다. 요리시간은 45분 정도 소요됩니다. 다소 긴 시간이지만 하는 일이 별로 없습니다. 오로지 기다림의 시간입니다. 그 기다림의 시간이 수육을 이렇게나 달콤하게 만들어 놓습니다.

수육 자르기

수육은 바로 자르지 않고 한 김 식힌 후에 잘라줍니다. 바로 자르면 뜨겁기도 뜨겁지만 잘 부스러질 수도 있습니다. 통 삼겹살이 간장 옷을 입어서 먹음직스럽습니다. 흡사 된장을 풀어놓은 비주얼입니다. 잡내는 1도 없습니다. 요구르트가 돼지고기의 잡냄새를 싹 잡아갔습니다.

수육은 오래 삶는다고 맛있는 게 아닙니다. 부드러워질지는 몰라도 모양이 일그러지고 식감도 좋지 않습니다. 아래의 사진처럼 탱글탱글해야 먹기도 좋고 보기에도 좋습니다.

미나리 낙지 호롱이 레시피

요리 재료 낙지 3마리, 미나리 200g, 밀가루 1컵, 굵은소금 1줌, 고추장 1T, 고춧가루 2T, 간장 1T, 설탕 1T, 맛술 3T, 다진마늘 2T, 올리고당 1T, 매실액 1T, 참기름 1T, 후추 약간, 통깨 재료 준비 1. 낙지는 머리를 뒤집어 내장과 먹물을 빼준 후 눈과 입을 제거해줍니다. 2. 밀가루와 굵은소금으로 손질한 낙지를 빡빡 문질러준 후 거품물이 나오지 않을 때까지 세척해줍니다.

3. 낙지와 미나리 3~4줄기를 같이 붙붙잡고 나무젓가락의 윗부분에 낙지 머리를 끼운 후 빨판이 바깥으로 보이게 미나리와 같이 돌돌 말아줍니다. 미나리는 손을 사용하여 훑어서 쭉 잡아당겨 이파리가 많은 쪽을 제거하면 덜 질기다. 미나리낙지호롱이 만들기 1. 볼에 고추장 1T, 고춧가루 2T, 간장 1T, 설탕 1T, 맛술 3T, 다진마늘 2T, 올리고당 1T, 매실액 1T, 참기름 1T, 후추 약간을 넣어 양념장을 만들어줍니다.

빈번히 묻는 질문

플레이팅

이찬원 님은 별도로 쌈장을 만들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수육 자르기

수육은 바로 자르지 않고 한 김 식힌 후에 잘라줍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미나리 낙지 호롱이 레시피

요리 재료 낙지 3마리, 미나리 200g, 밀가루 1컵, 굵은소금 1줌, 고추장 1T, 고춧가루 2T, 간장 1T, 설탕 1T, 맛술 3T, 다진마늘 2T, 올리고당 1T, 매실액 1T, 참기름 1T, 후추 약간, 통깨 재료 준비 1.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